■ ㈜아성다이소, ‘2023 봄봄 시리즈’ 출시
■ 던킨, 레트로 열풍에 ‘정통 보름달 도넛’ 출시
■ 하겐다즈, ‘카라멜 비스킷&크림 아이스크림’ 출시

K2가 봄철 산행과 일상 생활에서 가볍고 산뜻하게 입을 수 있는 ‘맥 자켓’을 출시했다.

K2의 ‘맥 자켓’은 방풍, 투습 기능이 우수한 봄 바람막이 자켓으로 날씨 변화가 잦은 봄 간절기에 착용하기 좋다. 특히 봉제선에 심실링을 부분 적용해 생활 방수 기능을 강화했으며, 부드러운 터치감의 경량 방수 소재를 적용해 편안하고 가벼운 착용감을 제공한다.

세미 오버핏에 힙 라인을 살짝 덮는 기장감이 세련된 느낌을 주며, 허리 스트링을 설계해 원하는 대로 핏 연출이 가능하다.

일체형 후드 디자인이 바람을 효과적으로 차단해주며 전면 지퍼 트임 부분과 양쪽 주머니에 마그넷을 적용해 편리함을 더했다. 핑크, 민트, 바닐라, 펄, 블랙 등 5가지 색상으로 출시했다.

이양엽 K2 상품기획부 이사는 “날씨 변덕이 심한 봄철에는 일상과 아웃도어에서 전천후로 활용 가능한 봄 자켓이 활용도가 높아 추천한다”며 “‘맥 자켓’은 방수·방풍 등 기능성은 물론 심플한 디자인으로 야외 활동과 일상에서 다양하게 착장 가능한 실용적인 제품”이라고 전했다.

■ ㈜아성다이소, ‘2023 봄봄 시리즈’ 출시

                                                  (주)아성다이소 봄봄 인생네컷 포토앨범
                                                  (주)아성다이소 봄봄 인생네컷 포토앨범

㈜아성다이소가 ‘2023 봄봄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봄봄 시리즈’는 2017년 첫 출시한 ㈜아성다이소의 대표적인 시그니처 시리즈로 ‘벚꽃’을 모티브로 한 상품들을 매년 선보이고 있다. 작년에는 ‘봄의 첫 페이지’를 컨셉으로 했고, 올해는 ‘러블리 하이틴 무드’ 컨셉으로 새롭게 변화를 주었다.

이번 기획전은 ‘봄봄 시리즈의 주요 고객층인 MZ세대에 집중했다. ‘러블리 하이틴 무드’란 2000년대 감성을 담은 알록달록한 컬러와 꽃무늬, 체커보드 무늬 그리고 볼드하고 레트로한 폰트로 디자인한 상품들이다. 문구·팬시 용품부터 패션, 리빙 용품까지 총 30여 종을 선보인다.

먼저, 하이틴 감성을 자극하는 상품으로 다양하게 구성했다. ‘핸드폰 꾸미기 세트’는 꽃 무늬와 나비 등 여러 가지 스티커를 조합해 나만의 감성을 입힌 폰케이스를 완성할 수 있고, ‘봄봄 스마트폰 비즈 스트랩’은 레트로한 컬러감이 느껴지는 비즈를 엮어 만든 끈으로 손목에 걸어 액세서리 같은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다꾸(‘다이어리 꾸미기’의 준말)와 ‘폴꾸(폴라로이드 꾸미기’의 준말)에 봄을 담을 수 있는 ‘떼어쓰는 벚꽃 마테’와 ‘봄봄 에폭시 스티커’도 판매한다.

‘봄봄 인생네컷 포토앨범’은 퍼플컬러와 핑크컬러가 조화롭게 어울어지는 디자인 패턴으로 봄 무드를 담았다. ‘봄봄 플라워 자수 미니 가방’은 2000년대 초반의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자수 기법으로 벚꽃잎을 디자인했고, 나들이 갈 때 가볍게 들고 가기 좋은 사이즈로 선보인다. ‘봄봄 플라워 부직포백’은 화이트·그린 체커보드가 디자인된 가방에 핑크색 손잡이 배색을 넣어 멋스러움을 더한다.

이 밖에, 하이틴 영화 속 주인공의 방처럼 실내 분위기를 핑크빛으로 물들일 수 있는 리빙 용품을 준비했다. ‘봄봄 프린팅 타이 커튼’은 핑크색 배경에 꽃잎과 나비 패턴을 넣은 디자인으로 발랄한 방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고, ‘봄봄 프린팅 포스터’는 중앙에 있는 무지개를 중심으로 파스텔톤 벚꽃을 가득 채워 싱그러움을 담았다.

(주)아성다이소 관계자는 “다가올 봄을 앞두고, 다이소의 대표 시리즈인 ’봄봄 시리즈‘에 MZ세대 감성을 입힌 ’러블리 하이틴 무드‘로 돌아왔다“며 ”앞으로도 다이소는 다양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시리즈 상품을 계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 던킨, 레트로 열풍에 ‘정통 보름달 도넛’ 출시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레트로 열풍을 반영한 ‘정통 보름달 도넛’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신제품 ‘정통 보름달 도넛’은 도넛업계 1위 브랜드 던킨과 1976년 출시돼 50년 가까이 사랑받고 있는 SPC삼립의 대표 브랜드 ‘보름달’과의 콜라보로 탄생했다. 보름달처럼 크고 둥근 도넛에 보름달 빵의 시그니처 크림인 딸기 크림을 활용해 상큼하고 달콤한 맛을 듬뿍 채웠다.

던킨은 ‘정통 보름달 도넛’ 출시를 기념해 카카오톡 한정판 ‘보름이’ 이모티콘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22일부터 26일까지 총 5일간 네이버 던킨 공식 블로그 내 이벤트 게시물에 ‘정통 보름달 도넛’ 캐릭터의 이름을 댓글로 남겨 참여할 수 있다. 당첨자는 28일 네이버 던킨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 가능하다. 

비알코리아 던킨 관계자는 “오랫동안 사랑받아 온 ‘보름달’과 던킨의 맛있는 만남을 위해 이번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라며 “보름달을 닮은 ‘정통 보름달 도넛’과 함께 행운이 가득한 계묘년을 보내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 하겐다즈, ‘카라멜 비스킷&크림 아이스크림’ 출시

하겐다즈가 벨기에 클래식 비스킷 브랜드 ‘로투스(Lotus)’와 손잡고 진한 카라멜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카라멜 비스킷&크림 아이스크림’을 출시했다.

이번 카라멜 비스킷&크림 아이스크림은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의 대표 주자 하겐다즈가 커피 비스킷의 대표 주자 로투스와 만나 그 어디서도 만나볼 수 없는 새로운 차원의 디저트 경험을 선사한다. 크리미한 하겐다즈의 카라멜 아이스크림과 은은한 시나몬 향기를 풍기는 카라멜라이즈된 로투스 비스코프의 환상적인 조합이 입안에서 부드럽게 녹아내린다. 아이스크림 사이에는 잘게 부순 로투스 크럼블이 가득 담겨 로투스 비스킷 특유의 크런치한 식감까지 느낄 수 있다.

또한, 카라멜 비스킷&크림 아이스크림은 디저트 재료로서도 활용도가 높다. 도넛, 와플, 약과 등 어느 디저트와 조합해도 아이스크림의 풍미와 잘 어우러져 집에서도 간편하게 고급 디저트를 완성할 수 있다. 특히, 로투스 비스코프가 대표적인 커피 과자로 알려진 만큼 이번 신제품은 에스프레소를 곁들여 아포가토로 더욱 특별하게 즐길 수 있다. 

카라멜 비스킷&크림 아이스크림은 파인트 사이즈로만 한정 출시되며, 현재 전국 할인점과 공식 하겐다즈 스토어 등 온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하겐다즈 마케팅 관계자는 “카라멜 비스킷&크림 아이스크림은 오랜 시간 전 세계인의 사랑을 받아온 로투스 비스코프를 하겐다즈의 장인정신으로 재해석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 기회를 모색해 프리미엄 디저트 문화를 선도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우먼컨슈머 = 임수경 기자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