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설빙 X 영이의 숲 ‘꽃카 붕어빵 세트’, 신메뉴 ‘까망찰떡브레드’ 등 출시
■ 도미노피자, 웰메이드 ‘아보카도 새우 피자’ 출시
■ 에스트라, 민감 피부 전용 ‘에이시카365 수분 진정 결 토너’ 출시
■ DB손해보험, ‘나에게 맞춘 생활종합보험’ 출시

SPC가 운영하는 파스쿠찌가 설 명절을 앞두고 선물세트 4종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파스쿠찌는 집에서 커피와 차를 즐기는 ‘홈 카페’ 트렌드에 맞춰 홈 브루잉 용품부터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드립커피백, 모카포트 등으로 구성된 다양한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주요 제품은 △콜롬비아, 브라질, 에티오피아 드립커피백으로 구성된 ‘드립커피백 세트(3만 원)’ △파스쿠찌 로고를 새긴 스택머그와 손쉽게 즐길 수 있는 이탈리아 직수입 볼로스틱 커피가 들어간 ‘빈티지 스택머그 & 볼로스틱커피 세트’ △파스쿠찌를 상징하는 제품인 모카포트와 스테인리스 텀블러로 구성된 ‘1인 모카포트 세트’ △말린 과일의 산미와 초콜릿의 단맛이 최적의 조화를 이루는 ‘골든삭(Golden Sack)’ 원두를 활용한 캡슐커피 세트에 보온·보냉 기능이 우수한 아소부 아쿠아리나 텀블러를 더한 ‘아소부 아쿠아리나 & 골든삭 캡슐커피 세트’ 등 총 4종이다.

파스쿠찌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우선, 24일까지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이하 해피앱)을 통해 ‘홀케이크 & 설 선물세트 7000원 혜택 쿠폰’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또, 24일까지 배달 애플리케이션(배달의민족, 요기요, 쿠팡이츠)을 통해 2만원 이상 주문 시 4000원의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에 관한 상세 내용은 파스쿠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설빙 X 영이의 숲 ‘꽃카 붕어빵 세트’, 신메뉴 ‘까망찰떡브레드’ 등 출시

설빙과 꽃카의 컬래버레이션이 이번 겨울 다시 돌아왔다.

코리안 디저트 카페 ‘설빙’은 일러스트 크리에이터 ‘영이의 숲(YOUNG FOREST)’과 협업해 대표 캐릭터 ‘꽃카’를 활용한 ‘꽃카 붕어빵 세트’를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설빙은 꽃카와의 두번째 컬래버를 기념해 관련 프로모션과 SNS 이벤트도 실시한다.

영이의 숲은 크리에이터 커머스 플랫폼 ‘젤리크루’의 대표 크리에이터로, 지난해 6월 설빙과 첫 컬래버로 ‘설빙 먹는 꽃카’를 활용한 세트 메뉴 구성과 컬래버 보냉백 증정, 스티커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 바 있다.

성공적으로 첫 컬래버를 마무리한 두 브랜드는 다시 한번 손잡고 한겨울을 따뜻하게 녹일 두 번째 프로젝트를 기획했다. 이번 프로젝트 메인은 설빙의 겨울 시그니처 간식 ‘한입쏙붕어빵’을 활용해 구성한 ‘꽃카 붕어빵 세트’이다.

꽃카 붕어빵 세트는 한입쏙 붕어빵의 세 가지(팥·슈크림·피자)맛에 꽃카 키링을 각각 세트로 구성해, 해당 세트 주문 시 붕어빵 먹는 꽃카 키링을 증정한다. 이번 컬래버로 탄생한 세트 메뉴는 18일(오늘)부터 한정수량 판매되며 재고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꽃카 키링 단독 구매도 가능하며 진행 매장은 설빙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설빙은 협업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SNS 댓글 이벤트도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설빙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후, 관련 게시물 댓글로 ‘꽃카하면 생각나는 친구’를 태그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내달 추첨을 통해 당첨자 50명에게 설빙 모바일 상품권 1만원권을 지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설빙 브랜드 관계자는 “지난 컬래버에 보내주신 많은 관심과 사랑에 힘입어 설빙 X 꽃카 2탄으로 인사드리게 됐다”라며 “겨울 인기메뉴 붕어빵과 이번 협업을 위해 특별히 제작된 귀여운 꽃카 키링, 이번에 첫 선보이는 까망찰떡브레드, 꽈배기 3종과 추운 겨울 따뜻하고 달콤하게 보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 도미노피자, 웰메이드 ‘아보카도 새우 피자’ 출시

도미노피자가 식이섬유 함량을 강화한 ‘슈퍼시드 화이버 함유 도우’에 아보카도, 새우 등 풍성한 토핑을 활용한 ‘아보카도 새우 피자’를 오는 19일 출시한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아보카도 새우 피자’는 다양한 종류의 토핑과 새로운 도우로 완성도를 높인 제품이다. 부드러운 식감의 리얼 숙성 아보카도와 케이준 소스로 맛을 낸 꼬리 알새우를 조화롭게 즐길 수 있으며 닭가슴살, 토마토 등 다양한 재료로 풍부한 맛을 더했다.

또한, 도미노피자는 기존의 ‘슈퍼시드 함유 도우’를 업그레이드한 ‘슈퍼시드 화이버 함유 도우’도 선보였다. ‘슈퍼시드 화이버 함유 도우’는 100% 국내산 흑미와 ▲햄프씨드 ▲병아리콩 ▲귀리 ▲퀴노아 ▲아마씨 ▲렌틸콩 등 총 6가지 슈퍼시드에 고식이섬유가 함유된 도우다.

■ 에스트라, 민감 피부 전용 ‘에이시카365 수분 진정 결 토너’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메디 뷰티 브랜드 에스트라(AESTURA)가 ‘에이시카365 수분 진정 결 토너’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민감 피부를 위한 수분 진정 토너로, 화장솜으로 닦아내며 사용하지 않아도 피부 결을 매끄럽게 정돈해 주는 저자극 결 케어 제품이다.

‘에이시카365 수분 진정 결 토너’는 피부 결을 정돈해주는 ‘PHA3%’ 성분에 시카를 더해 화장솜으로 인한 자극 없이 부드럽고 촉촉한 피부로 관리해준다. 화장솜으로 닦아내듯 사용하는 이른바 ‘닦토’ 제품을 사용했을 때보다 피부 속 수분은 1.6배 더 촉촉하게 채워준다. 

민감한 피부를 위한 이번 신제품에는 피부 진정 특화 성분인 ‘CICA BPMTM’이 함유되었다. CICA BPMTM은 베타글루칸, 피토스테롤, 마데카소사이드를 함유한 에스트라의 핵심 진정 성분으로, 제품 사용 직후 36%의 진정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피부의 pH 밸런스를 맞춰주는 약산성 토너로 매일 사용해도 부담 없는 저자극 포뮬러로 구성했다. 4가지 피부 안전성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향과 색소를 첨가하지 않아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매일 사용할 수 있다.

■ DB손해보험, ‘나에게 맞춘 생활종합보험’ 출시

DB손해보험은 지난 1월1일 포스트 코로나 시대 생활밀착형 신상품 ‘나에게 맞춘 생활종합보험’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나에게 맞춘 생활종합보험’은 주거생활 보장 외에 일상생활 보장, 반려견 보장, 레저 보장, 운전자 보장 등 고객의 다양한 생활에 맞춰 모듈별로 보장 코디가 가능하도록 구성하였다.

반려견과 함께 사는 집콕족에는 ‘홈케어와 펫케어’를, 골프 애호가들에게는 ‘레저(골프)케어와 운전자케어’를 그리고 집안의 가장 택시기사님들에게는 ‘홈케어와 운전자케어’를 고객이 원하는대로 골라 맞춤형 보장이 가능하다.  

주거생활 보장을 강화하기 위해 기존 보장사각지대를 충실하게 메움으로써 고객의 가입 니즈를 확대하였다. 주택 임시거주비 보장사유를 화재 뿐만 아니라 업계최초로 태풍, 침수, 지진 등 자연재해까지 확대하였으며, 1일당 보장도 물가 상승을 고려하여 업계 최고액인 25만원으로 증액했다. 

또한 화재손해 및 급배수시설 누출손해에서 보장 제외되었던 폐기물처리비용과 스프링쿨러 누출손해를 추가해 보장을 강화했다. 이외에도 최근 생활트렌드를 반영한 생활용품 14종 고장수리비용을 탑재해 업계에서 가장 많은 가전제품을 보장하고 있으며, 층간소음에 따른 정신적 피해보장 외에 이사비용까지 보장하는 등 실속있는 담보들을 추가했다.

일상생활 보장을 위해 코로나 등 감염병으로 의료기관에 격리치료시 생활지원금을 보장하는 질병격리실입원(급여) 보장을 신설하고, 일상 및 레저생활 중 주로 발생할 수 있는 관절수술에 대한 보장도 추가했다.

반려견 및 레저생활 보장을 위해 반려동물 의료비 담보 및 홀인원비용(연간1회한), 골프용품손해확장 보장 등의 골프전용 플랜 등 한 증권으로 다양한 생활 보장을 한번에 받을 수 있도록 했다.

이외에도 납입면제 기능을 강화해 납입면제환급형 플랜 가입시 암, 뇌졸중, 급성심근경색증 등 중증질환발생시에도 납입면제를 통한 보장 유지가 가능함은 물론 납입한 보험료 환급까지 보장 가능하다.

DB손해보험 관계자는 “이번 신상품은 고객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분석해 맞춤형 보장을 지원하는 등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안심하고 가입할 수 있도록 개발했으며, 고객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는 업계 최고의 상품경쟁력을 갖고 있다”고 밝혔다.

우먼컨슈머 = 임수경 기자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