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BQ, 보이차 음료 ‘스파클링 레몬보이’ 500mL 출시
■ 바디프랜드, 마사지 베드 '에이르(EIR)' 출시

 K2가 혁신적인 다운 패브릭 ‘씬다운’과 ‘고어텍스’ 소재를 적용해 방풍, 방수 기능과 보온성이 뛰어난 프리미엄 다운 ‘씬에어 클라우드 고어 앱솔루트’를 출시했다.

‘씬에어 클라우드 고어 앱솔루트’에 적용된 ‘씬다운’은 혁신적인 다운 압축기술로 특허 출원을 받은 세계 최초, 유일의 다운 패브릭으로 극강의 가벼움과 따뜻함을 제공한다. 재봉선이 없어 털 빠짐이 없고, 열이 빠져나가거나 스며드는 콜드 스팟이 없는 제품 설계로 찬바람이 새어들지 않는다. 또한 살아있는 동물에게서 털을 강제 채취하지 않은 구스 충전재를 사용해 ‘책임 다운 기준(RDS)’을 인증 받았다.

특히 제품 전면에 방수, 방풍 기능이 뛰어난 고어텍스 소재를 적용해 겨울철 눈, 비 등 궂은 날씨에 대비할 수 있는 제품이다. 전체 봉제선에 심실링을 적용해 눈이나 비 등 물이 스며드는 것을 막아주어 완벽한 방수와 방풍 기능을 제공한다. 후드 부분에는 고급스러운 퍼를 적용해 보온성을 극대화할 뿐 아니라 우아한 실루엣에 볼륨감을 더했다.

무릎 바로 위까지 오는 기장의 롱다운으로 다운 앞 여밈 부분에 플라켓 자석 스냅을 적용해 깔끔한 핏을 연출할 수 있다. 고급스러운 블랙 단일 색상으로 남성용과 여성용이 출시됐다. 

이양섭 K2 상품기획부 이사는 “‘씬에어 클라우드 고어 앱솔루트’는 제품 전체에 씬다운과 고어텍스 소재를 적용해 뛰어난 보온성으로 궂은 날씨나 매서운 강추위에도 따뜻하게 입을 수 있다"며 “격식 있는 모임뿐만 아니라 외부활동이 잦은 사람들에게 추천한다"라고 말했다.

■ BBQ, 보이차 음료 ‘스파클링 레몬보이’ 500mL 출시

국내 최대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 그룹이 보이차 음료 ‘스파클링 레몬보이’ 500mL 제품을 출시했다.

BBQ는 작년 7월 치킨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건강하고 맛있는 탄산음료를 만들고자 ‘스파클링 레몬보이(이하 레몬보이)’를 개발해 선보였다. 비타민C가 풍부한 레몬과즙과 깊은 풍미를 자랑하는 발효 보이차가 청량한 탄산과 조화롭게 어우러져 깔끔한 청량감이 특징이다.

BBQ는 ‘레몬보이를 대용량으로 출시해달라’는 고객 니즈에 맞춰 기존 245mL 캔음료에서 500mL 페트 제품으로 패키지를 업그레이드했다. 레몬보이는 출시 이후부터 ‘치킨과 잘 어울린다’, ‘따로 구매하고 싶다’, ‘다른 탄산음료보다 건강에 좋은 것 같다’ 등 소비자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었다. 지난달 초에는 신제품 ‘자메이카 소떡만나 치킨’ 출시로 주문량이 증가하면서 3주간 재고 확보에 어려움을 겪었다.

BBQ 관계자는 “스파클링 레몬보이는 맛과 건강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치킨과 찰떡궁합인 음료”라며 “깔끔하고 시원한 레몬보이와 함께 BBQ치킨을 더욱 풍성하게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 바디프랜드, 마사지 베드 '에이르(EIR)' 출시

바디프랜드가 마사지 베드 ‘에이르(EIR)’를 출시했다.

바디프랜드는 앉아서 마사지 받는 안마의자에 이어 침대처럼 편안하게 누워 마사지 받는 침상형 마사지기를 새롭게 출시하며 사업 영역을 확장했다. 기술, 디자인, 품질부터 생산까지 전 제조과정을 국내에서 실시해 브랜드 신뢰도와 서비스 품질을 더욱 높였다. 

특히 침대형 마사지 장치, 자유도 및 열전도성이 향상된 마사지 모듈를 포함해 온열에 특화된 침상형 제품 관련 특허, 실용신안, 디자인 등 지적재산권 15건을 다수 출원 및 등록하면서 차별성과 전문성을 고루 갖췄다. 안마의자의 대중화와 시장 성장을 이끈 대표 기업으로서 안마의자를 넘어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이 담긴 다양한 헬스케어 제품까지 영역을 넓히는 모습이다.

북유럽 신화에 등장하는 치유의 여신을 뜻하는 ‘에이르’는 마사지를 통한 편안한 휴식으로 지친 몸과 마음의 힐링을 제공한다는 의미가 담겨있다. △온열과 섬세한 지압을 제공하는 ‘편안한 휴식’ △파워풀한 마사지 코스 ‘시원한 휴식’ △하루를 상쾌하게 시작하기 위한 아침 특화 마사지 코스 ‘굿모닝’ 등 12개의 자동 모드와 5개의 사용자 맞춤 수동 마사지 프로그램을 탑재해 사용자 선택의 폭이 다양하다.

마사지 모듈은 △좌•우 △전•후 △상•하 6개의 축을 기준으로 지압하며 부드럽게 마사지하는 ‘초밀착 탄성 마사지 모듈’을 탑재했다. 특히 마사지 모듈 내 장착된 ‘플렉시블 댐퍼(Flexible Damper)’가 마사지 볼의 움직임을 유연하게 해 몸의 굴곡을 따라 이동하며 들뜨거나 아프지 않은 초밀착 마사지를 제공한다. 마사지 강도는 사용자의 취향대로 세밀하게 제어할 수 있도록 7단계 입체 마사지 시스템을 갖췄다.

마사지 볼은 온열에 특화된 합금 소재가 적용되어 열 보존성이 우수해 지속적으로 따뜻하게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취향과 컨디션에 따라 35ºC부터 최대 65ºC까지 7단계로 빠르게 온도 조절이 가능하여 신체 긴장을 완화하고 마사지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

높은 공간 활용도와 편의성도 갖췄다. 사용하지 않을 시에는 다리 받침대의 리클라이닝 기능을 통해 콤팩트한 사이즈로 접어 소파 형태의 가구로 활용이 가능하다. 다리 받침대는 리모컨을 통해 원하는 각도로 섬세하게 조절할 수 있으며, 모든 작동시 소음이 거의 없는 저진동•저소음 설계로 어느 시간대나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바디프랜드 디자인 연구소에서 기획한 디자인도 돋보인다. 아이보리와 카멜 브라운 컬러를 매치한 가구 형태의 디자인으로 어떠한 인테리어와도 잘 어우러지며 우드 포인트 데코로 고급스러움도 더했다. 여기에 이지클린 기능성 및 항균 공정이 적용된 원단 시트를 사용해 전면 생활 방수 효과는 물론 항균 및 방취 효과까지 잡았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다양한 고객의 수요에 맞추어 새로운 형태와 기능의 신제품을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사용자 특성을 파악해 다양한 니즈를 만족시키는 헬스케어 제품 포트폴리오 확대에 적극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우먼컨슈머 = 임수경 기자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