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아오츠카, 디앤카페 '카라멜라떼' 출시

샘표가 한 끼에 필요한 식이섬유를 100% 섭취할 수 있는 밸런스죽 신제품 ‘동지 찹쌀통팥죽’과 ‘통팥 늙은호박죽’을 출시했다.

한 끼에 필요한 단백질을 맛있게 챙길 수 있는 밸런스죽 발아현미소고기죽과 통녹두전복삼계죽이 호평을 얻자, 한 끼 식사용은 물론 간식으로도 인기인 팥죽과 호박죽을 신제품으로 선보이며 라인업을 강화했다.

밸런스죽 ‘동지 찹쌀통팥죽’과 ‘통팥 늙은호박죽’은 두 제품 모두 식이섬유 10g씩 함유돼 식품의약품안전처 고시 기준 한 끼에 필요한 식이섬유를 100%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샘표 우리맛연구팀 셰프와 영양학자들이 개발한 비법 레시피로 통팥과 호박 본연의 맛을 살려 너무 달지 않으면서도 맛이 진한 저당(Low Sugar) 제품이다.

‘동지 찹쌀통팥죽’은 팥에 설탕을 넣고 조린 팥앙금 대신 엄선한 통팥을 삶아 푹 끓여내 팥 고유의 깊은 풍미가 일품이다. ‘통팥 늙은호박죽’은 노란빛을 띠는 늙은 호박과 신선한 국내산 호박, 곱게 갈아낸 쌀을 뭉근히 끓여 맛이 부드럽다.  

샘표 밸런스죽 마케팅 담당자는 “한 끼에 필요한 단백질 100%를 맛있게 충족할 수 있는 밸런스죽 제품들의 인기에 힘입어 너무 달지 않으면서 식이섬유도 충분히 챙길 수 있는 밸런스죽 신제품을 선보였다”며 “맛은 물론 영양까지 챙긴 다양한 제품으로 프리미엄 죽 시장의 성장을 견인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 동아오츠카, 디앤카페 ‘카라멜라떼’ 출시

동아오츠카는 디앤카페(:D&cafe)의 신제품 ‘카라멜라떼’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동아오츠카는 전날 출시를 기념해 동아쏘시오그룹 신관에서 카라멜라떼 발매식을 가졌다.

기존의 디앤카페 오리지널과 아메리카노 175ml 사이즈 제품군에서 카라멜라떼는 350ml로 발매하며 라인업을 다양화하였다.

카라멜라떼는 달콤한 카라멜과 부드러운 우유 성분을 함유하고, 콜롬비아 아라비카 커피를 딥 로스팅하여 풍부한 맛을 자랑한다.

송영일 디앤카페 카라멜라떼 브랜드매니저는 "일상에서 잠깐의 휴식이 필요할 때, 카라멜의 달콤함과 부드러운 우유의 만남으로 맛의 퀄리티를 높이고, 누구나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카라멜라떼 음료로 소비자들에게 다가가길 바란다" 고 전했다.

 우먼컨슈머 = 임수경 기자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