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랜드 후아유, 배우 이동휘와 함께 제작한 스타디움 재킷 출시
■ 깨끗한나라, 더블쿠션엠보 ‘에어도톰’ 화장지 출시

농심이 감자칩 신제품 '고메포테토 트러플머스터드맛'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고메포테토 트러플머스터드맛'은 이탈리아산 블랙트러플의 풍미와 디종머스터드의 새콤달콤한 맛이 어우러진 프리미엄 스낵이다. 1.5mm로 도톰하게 만들어 풍성한 식감을 자랑하며, 스탠딩 파우치 포장으로 어디서든 간편히 즐기기에 좋다. 

이번 신제품은 식료품, 화장품 등 비교적 작은 아이템에서 사치를 부리며 만족을 찾는 '스몰럭셔리' 트렌드를 겨냥해 프리미엄 제품으로 출시됐다.

농심 관계자는 "2030세대 사이에서 명품 수제버거, 고급 와인 등 높은 가격에도 더 높은 만족도를 위해 지갑을 여는 소비 트렌드가 이어지고 있다”며 “고급 식재료임에도 인지도와 선호도가 모두 높은 트러플을 사용한 프리미엄 제품으로 젊은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것”이라고 말했다.

■ 이랜드 후아유, 배우 이동휘와 함께 제작한 스타디움 재킷 출시

이랜드월드의 아메리칸 헤리티지 캐주얼 브랜드 후아유(WHO.A.U)가 배우 이동휘와 함께 제작한 패치 베이스볼 재킷을 선보인다.

후아유는 다가오는 22년 FW시즌을 맞아 브랜드 대표 뮤즈인 배우 이동휘와 함께 브랜드 헤리티지를 담아 제작한 베이스볼 재킷 3종을 선보인다. 오리지널 스타디움 재킷의 특징인 짧은 기장감을 유지하되 현대적인 핏과 함께 자연스러운 어깨라인을 차용해 트렌디하면서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C로고, 49, 럭비공, 그리즐리 베어부클 등 6가지 와펜을 통해 후아유만의 헤리티지 요소를 적용했고, 트렌드 컬러인 헌터를 메인으로 브랜드 아이덴티티 컬러인 오렌지로 배색 포인트를 줬다.

특히, 한정 수량으로 발매되는 이번 협업 제품은 패션 분야에서 많은 팬들에게 영감을 전하는 배우 이동휘가 직접 디자인에 참여했다. 이동휘 배우의 패션 센스와 트렌드를 바라보는 안목을 통해 스타디움 재킷의 현대적인 핏을 완성했다.

이랜드 후아유 관계자는 “이번 22 FW 스타디움 재킷은 디자인 과정에서 고객의 의견을 반영해 업그레이드 하고, 배우 이동휘씨가 직접 디자인에 참여해 역대급 패션 완성도를 지닌 제품”이라고 말하며, “스타디움 재킷 고유의 클래식한 멋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많은 고객분들의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후아유X이동휘 패치 베이스볼 재킷 3종은 오는 29일 후아유 공식 온라인몰과 무신사에서 리뷰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 깨끗한나라, 더블쿠션엠보 ‘에어도톰’ 화장지 출시

생활용품기업 깨끗한나라가 더 도톰하고 부드러운 두루마리 화장지 ‘깨끗한나라 에어도톰’을 최근 출시했다.

깨끗한나라 에어도톰은 더블쿠션엠보 공법을 적용한 51gsm(평량)의 3겹 화장지로, 기존 제품보다 더욱 도톰하고 부드러운 사용감을 제공한다.

특히 신제품은 기존 제품 대비 20% 더 도톰하게 설계돼 흡수력이 우수할 뿐만 아니라 화장지 너비도 11mm 확대해 더 넓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3無(무향·무색·무형광) 화장지’로, 누구나 피부 자극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깨끗한나라 관계자는 “고객의 편의성을 고려해 더 도톰하고 부드러운 사용감의 ‘깨끗한나라 에어도톰’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원하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해 고객만족을 이끌어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우먼컨슈머  =  임수경 기자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