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페이스가 본격적인 여름 무더위 공략을 위해,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냉감 티셔츠에 이어 다양한 스타일로 보다 시원한 야외 활동을 즐길 수 있는 아이스 팬츠 시리즈를 출시했다.

아이스 액티브 팬츠는 냉감 효과가 뛰어난 아이스 소재를 적용해 요즘과 같은 폭염 속에서도 보다 자유롭고 시원한 아웃도어 활동을 돕는 남성용 팬츠다. 해당 상품에 사용된 아이스 소재는 특수 섬유 성분으로 착용 시 체온이 내려가는 듯한 효과를 제공하며, 나노기술 접목으로 영구적 자외선 차단 기능 또한 우수한 점이 특징이다. 

부드럽고 가벼운 재질로 물기를 빠르게 건조시켜 습한 날씨에도 관리가 편리하며, 뛰어난 착용감의 파워플렉스 소재를 적용해 격한 아웃도어 활동 및 운동 중에도 움직임에 불편이 덜하도록 활동성을 높였다.

허리 부분에는 착용자의 편의에 맞게 둘레 조절이 가능한 스트링이 있어 더욱 편리한 탈착이 가능하다. 양쪽 주머니 내부엔 메쉬 소재를 적용해 열기가 차는 것을 최소화하였으며, 지퍼를 부착해 더욱 안전한 소지품 보관을 돕는다. 

뒤쪽에 추가로 부착된 보조 주머니 또한 메쉬 소재와 지퍼를 적용해 실용성을 높였다. 상품 전체적으로 디테일한 라인을 반영해 액티브한 무드를 한층 살려, 데일리룩은 물론 스포츠웨어로도 착용하기 좋다. 색상은 다양한 스타일링에 고민 없이 매치하기 좋은 블랙 단일로 구성됐다. 동일한 스타일의 4부, 6부 기장도 있어 높은 활용도가 돋보인다.

아이스 퓨리 액티브 8부 우먼 레깅스 또한 UV 기능이 포함된 아이스 소재를 사용하여 무더운 여름 장시간 야외활동 중 더위와 자외선으로부터 안전하고 쾌적한 착용이 가능하다. 여성용 레깅스인 해당 상품은 활동 중 마찰이 일어나기 쉬운 부분에 내구성이 우수한 소재를 적용해 디자인과 실용성을 모두 높였다. 

또한, 몸을 편안하게 감싸주어 뛰어난 착용감을 자랑하는 파워플렉스 소재로 더욱 자유로운 활동이 가능하다. 제품 한쪽에 지퍼가 부착된 주머니가 있어 외출 및 활동 시 간단한 소지품을 보관하기 좋으며, 다른 쪽의 라인에는 안쪽이 메쉬 소재로 구성돼 통기성이 좋은 또다른 보조 주머니가 있어 산뜻한 아웃도어 활동을 돕는다.

상품에 반영된 가로선과 옆단 라인으로 한층 세련되고 활동적인 느낌을 강화했으며, 탄탄한 허리 밴드로 개인 사이즈에 맞는 핏을 한층 살릴 수 있다. 깔끔한 미니 텍의 브랜드 로고와 한쪽 면에 적용된 ‘OUTDOOR SPORTS’ 문구로 여름철 트렌디한 무드의 애슬레저룩에 제격인 해당 상품의 색상은 블랙, 네이비로 구성됐다.

레깅스 외에도 아이스 소재가 사용된 여성용 팬츠가 있다. 아이스 퓨리 액티브 8부 우먼 팬츠는 시원한 착용감과 슬림한 핏을 살린 스타일이 특징으로, 상품 일부분에 사선 라인과 배색을 적용해 액티브하면서도 유니크한 무드를 강화했다. 허리에 부착된 버클로 깔끔하고 세련된 스타일 또한 연출할 수 있어 등산, 캠핑 등의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데일리 코디로도 활용 가능하다. 

기능성 아이스 소재로 착용 시 체온이 내려가는 듯한 냉감성과 우수한 자외선 차단 기능에 더해, 밑단에 적용된 옆트임 등의 디테일로 실용성과 디자인을 모두 잡은 해당 상품은 블랙, 카키 색상으로 구성됐다.

레드페이스 관계자는 “한여름인 8월을 앞두고 본격적인 무더위가 이어지고 있는 요즘, 시원하고 쾌적한 여름을 위해 냉감 기능을 제공하는 아이템을 찾는 이들이 끊이질 않고 있다”며 “앞서 선보였던 냉감 티셔츠에 이어 다양한 스타일의 아이스 팬츠 시리즈로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이들의 선택 폭이 넓어지길 바라며, 쾌적함과 스타일 모두 잡은 여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 강원권 최초 메르세데스-벤츠 전시장, 10주년 기념 프로모션 진행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는 강원 유일의 고객중심형 원스탑 서비스를 제공하는 원주 전시장이 오픈 10주년을 기념해 올해 말까지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대대적인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성자동차 원주 전시장은 강원 지역 최초의 메르세데스-벤츠 전시장으로써 지난 10년간 메르세데스-벤츠 네트워크 내 강원권 최다 판매 전시장이라는 면모를 갖추고 있다. 또한 신차 전시장과 서비스센터, 서비스팩토리, 인증중고차 전시장 모두 지역 내 차량 10분 거리에 위치해 더욱 편리한 원스탑 서비스(One Stop Service)를 제공하고 있으며, 각 분야별 전문가들이 고객 맞춤형 컨설팅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원주 전시장은 국내 프리미엄 세단의 독보적 입지를 자랑하는 E-클래스에 이어 컴팩트 및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모델의 판매율이 타 지역 대비 높으며, 최근에는 EQB 출시에 힘입어 EQ 차량에 상담이 증가하고 있다.

한성자동차 원주 전시장은 오픈 10주년을 축하하고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오는 12월 31일까지 ▲방문 후 상담 고객 전원 10주년 기념 타월 세트 증정 ▲계약 고객 대상 메르세데스-벤츠 여행용 보스턴백 증정 ▲출고 고객 대상 추첨 후 매월 2명 호텔 바우처 증정 등 고객 사은 행사를 진행한다.

원주 서비스센터는 전시장과 함께 위치하여 구매 후 정기 점검 및 차량 관리를 위한 접근성과 고객 편의성이 우수하다. 특히 서비스팩토리를 함께 운영하고 있어 강원 지역에서 유일하게 일반 정비와 사고 수리 서비스까지 모두 다루고 있다. 특징으로, 사고 수리만 전담하는 원주 서비스 팩토리를 통해 사고 수리 기간을 효율적으로 단축하고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 만족도 제고에 기여하고 있다.

인근에 위치한 원주 메르세데스-벤츠 인증중고차 전시장은 수입차 모든 브랜드를 통틀어 강원도 최초의 인증중고차 사업이 운영되는 곳으로, 중고차 매각부터 구입까지의 모든 과정을 한 번에 처리할 수 있다. 198가지의 엄격한 점검을 통과한 메르세데스-벤츠 인증중고차를 다량 보유하고 있으며, 한성자동차의 인증중고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메르세데스-벤츠 인증중고차를 포함한 모든 매물을 한눈에 살펴볼 수 있으며, 원하는 매물은 온라인으로 예약금 결제 후 구매까지 가능하다.

한성자동차 인증중고차 사업부는 최근 고객 편의성과 만족도를 높이고 업계 트렌드를 선도하기 위해 인증중고차 고객을 대상으로 디지털문서, 디지털 보증서 및 대체불가토큰(NFT) 등을 선보이면서 고객들의 신뢰를 얻고 있다.

울프 아우스프룽 한성자동차 대표는 “원주 딜러십을 중심으로 강원권과 인근 지역의 메르세데스-벤츠 브랜드 활성화를 더욱 강화하여 고객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편의성과 만족도를 더욱 증진시킬 계획”이라고 밝혔다.

■ SPC그룹 쉐이크쉑, 론칭 6주년 기념 ‘더 헤리티지 370’ 글로벌 단독 출시

SPC그룹이 운영하는 파인 캐주얼 브랜드 ‘쉐이크쉑’이 브랜드 한국 론칭 6주년을 기념해 ‘코리안 헤리티지(Korean Heritage)’를 주제로 한정 제품을 출시하고 (여자)아이들 전소연과 협업 음원 및 영상을 발표한다고 21일 밝혔다.

신제품 ‘더 헤리티지 370’과 ‘하동 차차 쉐이크’는 6주년을 기념해 한국에서만 선보이는 한정판 메뉴로, 지난해 7월 출시해 인기를 끌었던 서울식 불고기 버거와 막걸리 쉐이크에 이어 전통의 맛을 쉐이크쉑만의 해석을 담아 만든 제품이다. 신제품은 오는 8월 31일까지 기간 한정으로 오로지 쉐이크쉑 한국 매장에서만 판매된다.

‘더 헤리티지 370(1만2800원)’은 370년 동안 전통을 이어온 기순도 명인 가문의 씨간장을 첨장한 진장을 주 원료로 활용해 한국 음식의 근간이자 유산과도 같은 전통 장 문화를 담았다. 이번 신제품은 화이트 체다 치즈를 녹인 블랙 앵거스 비프와 계란 패티, 비트채 피클, 들깨 진장 아이올리소스로 버무린 궁채 장아찌가 어우러진 버거로, 특히 궁채 장아찌는 기순도 명인의 진장을 활용하여 깊은 감칠 맛을 내는 것이 특징이다. ‘하동 차차 쉐이크(7900원)’는 바닐라 커스터드에 하동 녹차와 발효 과정을 거친 콤부차가 블렌딩된 제품으로 우아하고 세련된 맛이 느껴진다.

쉐이크쉑은 한국 론칭 6주년을 맞이하여 MZ세대의 아이콘인 (여자)아이들의 리더 전소연을 앰버서더로 선정하고, 콜라보레이션 음원 및 영상을 공개한다. 글로벌 아티스트로 자리잡은 전소연이 ‘코리안 헤리티지(Korean Heritage)’를 MZ세대의 시선에서 현대적으로 해석해 직접 작사, 프로듀싱한 곡을 선보인다.

이와 함께, 쉐이크쉑은 한국 진출 6주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쉐이크쉑 두타점에서는 그래피티 아티스트 ‘제바(XEVA)’와 협업해 6주년 아트워크를 공개한다. 오는 8월 31일까지 아트워크 인증샷을 찍으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쉐이크쉑 모바일 금액권 1만원권을 증정한다. 또한, 쉐이크쉑 인스타그램을 통해 추첨된 30명에게는 기순도 진장과 자개함, 자개 공기로 구성된 한정판 굿즈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8월 1일부터 10일까지 진행한다.

쉐이크쉑 브랜드데이인 ‘쉑 데이(Shack Day, 7월 22일)’에는 해피앱을 통해 ‘더 헤리티지 370’를 포함한 스페셜 메뉴를 혜택가 2만2000원에 제공하는 쿠폰을 제공한다.

쉐이크쉑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한국 전통 음식의 가치를 담은 기순도 명인의 간장을 쉐이크쉑만의 방식으로 해석한 제품으로 파인 다이닝에 뿌리를 둔 브랜드 정체성을 표현했다”라며 “쉐이크쉑이 한국 론칭 6주년을 맞이하여 선보이는 영상, 아트워크를 제품과 함께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K2, 아쿠아슈즈 ‘트리뷰트’ 출시 

아웃도어 브랜드 K2는 계곡 트레킹 등 여름 아웃도어 활동 시 안전하고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는 아쿠아슈즈 ‘트리뷰트’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트리뷰트’는 K2 등산화의 아웃솔인 엑스그립(X-GRIP)을 적용해 여름철 계곡의 젖은 바위나 돌 위에서 최상의 접지력을 발휘하며 안정적인 착화감을 제공한다. 워터 드레인(Water Drain) 배수 시스템을 적용해 물빠짐이 탁월하여 계곡 트레킹이나 여름 아웃도어 활동 시 착용하기 좋다.

갑피 부분에는 가볍고 내구성이 뛰어난 신세틱 소재와 통기 및 속건 기능이 우수한 메쉬 소재를 사용하여 쾌적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또한, 신발 앞부분에는 토캡을 적용해 돌이나 이물질이 많은 계곡, 바다 등에서 착용 시 외부 충격으로부터 발을 보호해준다.

레드페이스는 ‘포스 맨 샌들’과 ‘로즈 우먼 샌들’을 출시했다. 뛰어난 접지력과 내구성을 가진 콘트라 릿지 프로 아웃솔이 적용됐으며, 신발 앞부분에는 토캡을 더해 야외활동 중 외부 충격으로 다칠 위험이 있는 발가락을 보호해준다.

신동준 K2 신발용품기획팀 이사는 “물놀이나 워터스포츠를 즐기는 여름 휴가 시즌에는 발을 보호하고 안전하게 활동할 수 있는 아쿠아슈즈를 준비하는 것이 좋다”며, “빠른 건조와 뛰어난 배수 기능을 갖춘 아쿠아슈즈로 쾌적한 여름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 이브자리 슬립앤슬립, ‘시그니처 매트리스’ 공식 론칭

토털슬립케어 브랜드 ㈜이브자리의 슬립앤슬립이 ‘시그니처 매트리스’를 공식 론칭하고 매트리스로 제품군을 본격 확장한다고 밝혔다.

시그니처 매트리스는 지난 4월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선공개 됐던 이브자리 최초 매트리스 제품이다. 펀딩 개시 전부터 많은 소비자의 호응을 얻은 것은 물론, 펀딩 목표액 2640%을 달성하고 이번에 정식 출시됐다.

이 매트리스 제품은 고객 체형과 수면 습관에 대한 이브자리 수면환경연구소의 데이터베이스를 기반으로 스프링과 내구성을 설계, 한국인 체형에 최적화된 경도를 구현했다. 탈부착이 가능한 2단 구조 제품으로 상단을 분리해 별도 사용할 수 있다. 상단에는 독립된 스프링이 여러 개 합쳐진 마이크로 포켓스프링을 적용, 개별 스프링이 몸을 부드럽게 감싸주고 신체 각 부위를 지지해 올바른 수면 자세를 돕는다. 또 마이크로 포켓스프링을 포함해 총 8중 레이어로 이루어져 한층 안정적으로 신체를 지지한다.

시그니처 매트리스 론칭 기념 체험 이벤트도 진행된다. 슬립앤슬립 회기점, 삼성점, 잠실점, 압구정점, 아주대점, 용산한강로점, 대전오류점, 대전탄방점 등 전국 8개 매장에서 열리며, 매장에서 체험 후 시그니처 매트리스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가적인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또 슬립앤슬립몰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매트리스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온라인몰 적립금 1만원을 제공하고, 매트리스 후기 작성 시 온라인몰 적립금과 슬립앤슬립 ‘빵베개’를 추가 지급하는 혜택도 준비했다.

고현주 이브자리 홍보팀장은 “지속 높아지는 수면의 질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도에 더 다양한 수면 솔루션을 선보여야 할 필요성이 있다고 생각했다”며 “매트리스 제품군을 점차 강화해 나가며 앞으로도 고객 수면 건강을 도울 수 있는 새로운 수면 솔루션을 기획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 동원F&B, 영화 ‘미니언즈2’ 개봉 기념 ‘미니언즈 동원참치’ 출시

동원F&B가 영화 ‘미니언즈2’ 개봉을 기념해 귀여운 미니언즈 캐릭터들이 캔 디자인에 새겨진 ‘미니언즈 동원참치’를 출시했다.

미니언즈는 미국 애니메이션 ‘슈퍼배드’ 시리즈의 조연으로 등장해, 귀엽고 친근한 이미지로 전 세계적인 신드롬을 불러일으킨 인기 캐릭터다. 영화 ‘미니언즈2’는 2015년 개봉해 전 세계 44개국에서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른 ‘미니언즈1’의 후속작으로 7년 만에 국내 개봉했다.

영화 ‘미니언즈2’ 개봉에 맞춰 출시된 ‘미니언즈 동원참치’는 미니언즈 캐릭터 4종(밥, 스튜어트, 필, 케빈)의 다양한 표정이 각각 다르게 새겨진 6종으로 구성됐다.

동원F&B는 ‘미니언즈 동원참치’와 미니언즈 굿즈 등이 동봉된 기획상품과 ‘미니언즈 동원참치’로만 구성된 한정판 추석 선물세트를 운영하는 등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마케팅을 진행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동원F&B는 2017년 미니언즈 캐릭터를 캔 디자인에 삽입한 ‘미니언즈 악동매콤참치’를 출시하며 본격적인 캐릭터 마케팅을 시작했다. 이후 뽀로로, 펭수 등 다양한 캐릭터와 협업을 진행했으며, 자체적으로 개발한 오리지널 캐릭터 ‘다랑이’를 선보이기도 하는 등 동원참치에 젊고 감각적인 이미지를 부여하기 위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해왔다.

‘미니언즈 동원참치’의 중량은 135g이며, 가격은 2750원이다. 전국 편의점, 할인점, 대형마트 등 오프라인 매장과 주요 온라인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우먼컨슈머 = 김은영 기자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