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MY COMPANY ONE’ ‘MY COMPANY TWO’ 공개(제공=현대카드)
현대카드 ‘MY COMPANY ONE’ ‘MY COMPANY TWO’ 공개(제공=현대카드)

현대카드가 법인 신용카드 상품인 ‘마이컴퍼니(MY COMPANY)’를 새롭게 내놓는다. 상품의 종류와 혜택은 물론 플레이트 디자인을 다양화 하는 등 고객의 선택권을 늘려 법인 고객들이 누릴 수 있는 혜택의 수준을 높였다.

새로워진 마이컴퍼니는 외부 회계감사대상이 되는 대형법인에는 ‘마이컴퍼니 원(MY COMPANY ONE)’이, 중소형법인에는 ‘마이컴퍼니 투(MY COMPANY TWO)’가 발급된다.

대형법인 대상의 ‘마이컴퍼니 원’ 고객은 다양한 종류의 리워드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법인명의 신용카드의 경우 이용액의 최대 0.5% 상당의 ‘법인리워드’ ‘대한항공 법인 크레딧’ 중 하나를, 개인명의 신용카드의 경우 ‘M포인트’ ‘대한항공 마일리지’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 중 하나를 각각 리워드로 선택할 수 있다. 중소형법인 대상의 ‘마이컴퍼니 투’는 이용 실적 및 소기업 여부에 따라 이용액의 최대 0.6%를 법인리워드를 제공한다

현대카드가 업계 최초로 도입하는 ‘대한항공 법인 크레딧’은 항공사 마일리지를 개인이 아닌 법인을 대상으로 제공하는 서비스이다. 이용액 3000원 당 1 법인 크레딧이 적립된다.

디자인은 투명 플레이트에 짙은 회색과 흰색을 다른 질감으로 입힌 ‘MC 베이직(Basic)’, 짙은 회색과 그라데이션 된 파랑이 입혀진 ‘MC 블루(Blue)’, 짙은 회색과 그라데이션 된 빨강이 입혀진 ‘MC 레드(Red)’, 문서 정리에 사용되는 라벨을 모티브로 회사명∙이름∙서명이 모두 카드 전면에 노출되도록 한 홀로그램 재질의 ‘MC 시스템(System)’ 등이다.

한편, 현대카드는 새로운 마이컴퍼니 상품 출시에 맞춰 ‘현대카드 마이컴퍼니(MY COMPANY)’ 홈페이지도 리뉴얼했다. 이번 리뉴얼은 기업 내 법인카드 담당자의 업무 편의성을 높이는 방향으로 추진됐다. 법인카드 관리자가 임직원의 법인카드 사용액 및 사용처 등 주요 내용을 담당자가 보기 편한 방식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모듈화 했으며, 결제나 예수금환불, 대표자 변경 등 절차상 공수가 많이 드는 업무를 웹 내에서 모두 해결할 수 있도록 100% 셀프 클로징(self-closing)화 했다. 임직원들의 법인카드 이용현황 분석 리포트도 매월 제공한다.

현대카드 관계자는 이번 ‘마이컴퍼니 원’ ‘마이컴퍼니 투’의 출시로 현대카드가 개인카드에 이어 법인카드에서도 업계를 혁신했다며 법인고객들도 이제 차별화한 혜택과 다양한 플레이트 디자인을 누릴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우먼컨슈머= 박문 기자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