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퐁 X 광주요 에디션 (사진=LG생건)
자연퐁 X 광주요 에디션 (사진=LG생건)

■ LG생활건강, ‘자연퐁 X 광주요 에디션’ 출시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대한민국 대표 주방세제 브랜드 ‘자연퐁’과 명품 도자 브랜드 ‘광주요’의 우아하고 모던한 디자인이 만나 자연의 아름다움을 담은 주방세제 디스펜서를 출시했다

이번 에디션은 광주요의 베스트셀러 ‘미각시리즈’에서 영감을 얻어 마치 청자와 백자를 연상시키는 품격 있는 패키지 디자인의 ‘청송 에디션’, ‘윤설 에디션’으로 출시됐다.

GS샵을 통해 단독 선런칭한다. 22일부터 일주일 간 GS샵에서 만나볼 수 있고, 할인 혜택이 더해진 행사가로 판매되며 디스펜서 구매 시 자연퐁 청송·윤설 에디션 1.1L 2입을 추가로 증정한다.

싱가포르 파리바게뜨 래플스시티점 전경(사진=SPC)
싱가포르 파리바게뜨 래플스시티점 전경(사진=SPC)

■ SPC그룹, 싱가포르 파리바게뜨 래플스시티점 오픈

SPC그룹이 싱가포르 래플스 시티(Raffles City)에 파리바게뜨 12번째 점포인 래플스시티점을 오픈했다고 24일 밝혔다.

파리바게뜨 래플스시티점은 싱가포르 중심지에 위치한 랜드마크 래플스 시티 쇼핑센터 1층에 245㎡, 64석 규모로 자리잡았다.

래플스시티점은 아이온오차드점에 이은 싱가포르의 두번째 플래그십 매장으로 올데이 브런치 메뉴를 운영하고, 파리바게뜨 매장 중 처음으로 SPC 그룹이 운영하는 블렌디드 티 브랜드 ‘티트라(teatra)’의 쇼룸을 겸하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로건 쿨 하프 짚 티셔츠를 착용한 모델(사진=레드페이스)
로건 쿨 하프 짚 티셔츠를 착용한 모델(사진=레드페이스)

■ 레드페이스, 아웃도어·스포츠용 남성 짚 티셔츠 출시

레드페이스는 쾌적한 착용감과 액티브한 스타일로 장마철에도 보다 자유롭고 산뜻한 아웃도어 활동을 돕는 남성용 짚 티셔츠를 선보였다.

로건 쿨 하프 짚 티셔츠는 흡습 및 속건 기능이 뛰어난 레드페이스의 이엑스 드라이 소재를 사용해 무더위로 땀에 젖기 쉬운 여름철에도 쾌적한 컨디션 유지를 돕는 기능성 짚 티셔츠다.

신체의 땀과 습기를 빠르게 흡수, 건조시켜 산뜻하고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해 습한 날씨의 장마철 불쾌지수를 낮춰 활동성을 더욱 높였다.

날렵해 보이는 슬림핏으로 러닝, 골프, 테니스 등 최근 유행하는 스포츠 활동에도 활용할 수 있으며 색상은 블랙, 화이트로 구성됐다.

■ K2, 장마철 대비 ‘레인코트’ 출시

K2가 장마철을 앞두고 뛰어난 방수 기능에 편의성을 갖춘 레인코트를 출시했다.

K2 레인코트는 사파리형 스타일의 ‘경량레인코트’와 망토 스타일의 ‘판초우의’ 두 가지로 출시됐다. 나일론 원단을 적용하여 가볍고 편안하게 착용이 가능하며, 별도의 패커블 주머니에 접어서 수납할 수 있어 휴대성을 높였다.

‘경량레인코트’는 등산 배낭을 메고 우의를 착용해도 움직임에 불편함이 없도록 등판에 입체형 패턴이 적용됐으며, 평상 시에는 스냅버튼과 허리 라인에 적용된 스트링으로 코트 핏을 조절하여 스타일리시하게 착용할 수 있다. 블루 스톤, 소이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됐으며, 가격은 12만원.

■ SPC 배스킨라빈스, 시즌 한정 ‘쿨썸머 플레이버 2종’ 재출시

SPC 배스킨라빈스가 아이스크림의 계절 여름을 맞아 ‘쿨썸머 플레이버’ 2종을 재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다시 선보이는 쿨썸머 플레이버는 ▲애플민트 ▲블랙 소르베 2종으로, 무더운 날씨에 가볍고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샤베트 아이스크림이다. 배스킨라빈스는 소비자들의 니즈에 따라, 작년 뜨거운 반응을 얻었던 플레이버를 올 여름 시즌 한정으로 재출시했다.

 

우먼컨슈머=최주연 기자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