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J제일제당은 25일 물에 타서 마시는 워터믹스(분말형) ‘워터엔’ 패키지 디자인을 리뉴얼 출시했다.

 

CJ제일제당은 25일 물에 타서 마시는 워터믹스(분말형) ‘워터엔패키지 디자인을 리뉴얼 출시했다.

새롭게 리뉴얼한 CJ제일제당 워터엔취향대로 비타민워터를 만들어 하루 2L 물을 맛있게 마시자는 컨셉으로 패키지의 디자인과 휴대성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2010년 출시 당시 넓적한 사각케이스에 10개의 스틱제품이 들어있던 형태에서, 한 손에 잡히는 원형 패키지에 5개의 스틱제품이 든 형태로 패키지를 리뉴얼 했다. 패키지는 파스텔톤 바탕에 제품의 특성을 나타내는 레몬, 석류 등의 일러스트를 삽입해 소품으로도 손색없으며, 빈 케이스는 필통으로도 활용할 수 있도록 신경 썼다.

CJ제일제당 워터엔은 물에 희석해 섭취하는 워터믹스 형태로 워터엔 비타민’ 2종과 워터엔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1종 등 총 3종의 제품군을 구성하고 있다. 물의 양과 섞는 음료에 따라 맛 조절이 가능하며, 500ML 생수에 워터엔 한 포를 넣으면 가벼운 비타민 워터로 즐길 수 있다. , 액체를 작은 알갱이로 고체화시킨 그래뉼레이션 공법을 활용해 찬물에도 잘 녹는 것이 특징이다.

CJ제일제당 워터엔 브랜드 김송수 부장은 워터엔은 물을 맛있게 마시자는 제품 컨셉에 맞춰서 소지하기에 좋은 세련된 디자인과 휴대성을 강조한 패키리로 리뉴얼했다라며, “여성들 사이에서 가볍게 마시기 좋은 비타민워터가 인기를 얻고 있어, 물을 맛있게 마실 수 있는 워터엔의 장점을 살려 브랜드 인지도 강화에 힘쓸 예정이라고 밝혔다.

가격은 대형마트 기준으로 워터엔 비타민’ 1(5)2,900원이고 워터엔 다이어트’ 1(5)3,900원이다.

한편, ‘워터엔 비타민은 레몬과 석류가 있으며, 각각 비타민 A, C와 비타민 C, E를 포함하고 있다. 열량, 카페인, 설탕, 인공각성제, 인공보존제가 0(제로)5제품으로 물에 타서 부담 없이 마시기 좋다. ‘워터엔 다이어트는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이 든 건강기능식품으로 탄수화물에서 지방으로의 함성을 억제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준다. , 배변활동에 도움을 주는 난소화성 말토덱스트린, 탄수화물과 에너지 대사에 필요한 비타민 B1 등이 포함되어 있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