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1일 전국이 화창한 가운데 6·1지방선거 본투표가 오전 6시부터 전국 1만4465개 투표소에서 시작됐다. 일반 유권자 투표는 오전 6시부터 오후 6시까지 가능하며, 코로나19 확진자는 일반 유권자들이 투표를 마치고 모두 투표소에서 퇴장하는 오후 6시 30분부터 7시 30분까지 할 수 있다. 투표를 마쳤다면 우먼컨슈머가 소개하는 오늘 신상을 살펴보면 어떨까.

■ 삼성전자, '그랑데 AI와 사는 세상' 특별 프로모션 진행

삼성 '비스포크 그랑데 AI' '그랑데 AI와 사는 세상' 특별 프로모션 관련 이미지 (사진=삼성전자)
삼성 '비스포크 그랑데 AI' '그랑데 AI와 사는 세상' 특별 프로모션 관련 이미지 (사진=삼성전자)

삼성전자가 국내 최대 용량인 25kg '비스포크 그랑데 AI' 세탁기 출시를 기념해 6월 한 달간 세탁기·건조기 제품을 대상으로 '그랑데 AI와 사는 세상'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더 많은 고객들이 스마트한 의류 케어와 일상의 풍요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자는 취지로 마련됐다.

행사 기간 동안 비스포크 그랑데 AI 세탁기 25kg 모델과 2022년형 비스포크 그랑데 AI 건조기 20kg 올인원컨트롤 모델을 패키지로 구매하면 최대 20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2022년형 비스포크 그랑데 AI 세탁기 24kg 모델과 비스포크 그랑데 AI 건조기 20kg 올인원컨트롤로 구성된 패키지를 구매하면 최대 10만원 상당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 동아제약, 이너뷰티 전문 브랜드 ‘아일로’ 론칭

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최호진)은 이너뷰티 전문 브랜드 ‘아일로’를 론칭한다고 31일 밝혔다.

브랜드명인 아일로는 “내가 사랑하고,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What I love, What I look for ILO’)”을 의미한다. 이번에 론칭한 제품은 ‘아일로 타입 1 콜라겐 비오틴 앰플’과 ‘아일로 화이타치온’ 2가지다.

■ 쿠팡, 스포츠용품 한데 모은 ‘레저 세일 페스타’

쿠팡이 스포츠 용품을 한자리에 모은 ‘레저 세일 페스타’를 오는 6월 13일까지 진행한다.

‘레저 세일 페스타’는 실외 마스크 해제 이후 야외 스포츠 활동을 본격적으로 즐기는 고객을 위해 마련했다. 운동복부터 종목별 장비까지 가족, 연인, 지인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여러 스포츠용품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이번 세일 페스타에는 나이키, 아디다스, 휠라스케이트, 리복, 잠스트, 크레모아, 타이트, 벅703 등 인기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들이 참여한다. 각 브랜드별 대표상품은 고객의 쇼핑 편의를 위해 마련된 ‘브랜드 관’에서 한눈에 볼 수 있다.

■ 설화수, 자음생 브라이트닝 라인 신규 출시

설화수가 강력한 탄력 브라이트닝 효과를 보이는 ‘자음생 브라이트닝 라인’을 출시한다.

‘자음생세럼 브라이트닝’과 ‘자음생앰플 브라이트닝’ 2종으로 선보이는 자음생 브라이트닝 라인은 피부 탄력을 높여 빛나는 피부로 가꿔주는 복합 브라이트닝 제품이다.

자음생세럼 브라이트닝은 피부 자생력을 키우는 진세노믹스TM가 피부 탄력을 채워주고, 아모레퍼시픽 특허 성분 멜라솔브TM의 미백 효능이 피부톤을 개선해 준다. 가벼운 밀키 타입의 텍스처는 끈적임없이 매끄러운 마무리감을 보여준다.

■ 티아시아, 조리형 분말 커리 신제품 ‘키마’ 출시

색다른 맛의 유혹 티아시아(T·Asia)가 일본식 카레 전문점에서 즐겨먹었던 숙성 카레 ‘키마’를 취향에 맞게 요리할 수 있도록 조리형 분말 커리로 출시했다.

전자레인지에 1분만 데우면 바로 즐길 수 있는 레토르트 ‘키마 커리’가 인기를 끌자 분말 형태로도 선보였다. 이로써 티아시아 분말 커리는 마크니, 푸팟퐁, 마살라, 스파이시 마살라에 이어 키마까지 총 5종으로 라인업이 확대됐다.

신제품 ‘키마 커리’는 카라멜라이징한 양파의 감칠맛과 단맛, 12시간 숙성한 카레분의 진한 풍미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맛이 깊고 풍부하다. 

■ 삼성전자, '일석이Q' TV 특별 기획전 진행

삼성전자 모델이 서울 논현동에 위치한 삼성 디지털프라자 강남본점에서 '일석이Q' 특별 기획전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삼성전자)
삼성전자 모델이 서울 논현동에 위치한 삼성 디지털프라자 강남본점에서 '일석이Q' 특별 기획전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삼성전자)

삼성전자가 ‘16년 연속 TV 세계 판매 1위’를 기념해 6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일석이Q’ TV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를 통해 삼성전자는 최대 160만원 상당 추가 할인을 포함해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Neo QLED 8Kㆍ4K를 구매하면 Q 시리즈 사운드바(Q930B 등)를 증정하고 더 세리프 (The Serif) 구입 시 최대 50% 할인 혜택을 준다. 디지털프라자와 백화점에서는 Neo QLED 8K 구매자 한정으로 더 프리스타일과 티빙 1년 무료 이용권을 추가로 증정한다.

 

우먼컨슈머=최주연 기자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