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밤부터 내린 비가 오늘(30일) 출근길까지 약하게 이어지고 있다. 비는 오전 중에 잦아들었다가 오후에는 다시 비구름이 발달해 중부지방에 내릴 것으로 예상된다. 비의 양은 전국 대부분이 5mm 정도이고 덕분에 더위는 다소 누그러지겠다. 날씨에 맞는 옷차림을 준비하면서 우먼컨슈머가 소개하는 신상들도 둘러보면 어떨까.

■ LG생활건강, ‘벨먼 내추럴 스파 머드 레티놀 바디클렌저’ 2종 출시

LG생활건강은 프리미엄 바디케어 브랜드 ‘벨먼’에서 부드러운 머드팩과 클렌징 기능을 동시에 담아 샤워만으로도 매끄러운 피부결과 탄력을 선사하는 ‘벨먼 내추럴 스파 머드 레티놀 바디클렌저’ 2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사해머드, 세라마이드, 레티놀 등으로 구성된 스킨케어 성분인 ‘머드 레티놀 에센스’를 6만 ppm 함유한 제형이 제품을 사용하는 것 만으로 프리미엄 스파 케어를 받은 듯 부드러운 피부결로 가꿔주는 바디클렌저다.

풍성하게 거품을 내 어깨나 팔뚝, 종아리 부위를 피부결에 따라 마사지 한 후 씻어내면 간편하게 홈스파를 즐길 수 있고, 얇게 바른 후 3분간 팩처럼 방치한 뒤 살살 문지르듯 닦아내는 방식으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 LG전자, 휘센 주거용 시스템 에어컨 신제품 출시

LG 휘센 주거용 시스템 에어컨(사진=LG전자)
LG 휘센 주거용 시스템 에어컨(사진=LG전자)

LG전자가 다양한 맞춤형 바람으로 차별화된 고객경험을 제공하는 ‘휘센 주거용 시스템 에어컨’ 신제품을 30일 출시했다.

신제품은 주거용 1방향(way) 시스템 에어컨 최초로 제품 내부에 투명한 날개인 에어가드를 추가해 바람의 방향을 보다 정밀하게 조절한다. 고객은 상황과 공간에 맞춰 6가지 공간맞춤바람을 선택한다.

고객은 ▲바람의 세기와 방향을 스스로 조절해 실내를 항상 쾌적하게 유지하는 자동온도바람 ▲은은한 바람으로 공간 전체를 서서히 냉방하는 매너바람 ▲약 10.5m의 거리까지 바람을 보내 보다 빠르게 실내를 냉방하는 롱파워바람 ▲온도, 풍량, 풍향 변화를 통해 뇌파 변화를 유도해 집중력을 높이는데 도움 주는 스터디바람 ▲수면 주기에 맞춰 실내 온도를 조절하는 쾌적수면바람 ▲숲 속의 편안한 바람처럼 실내에 오래 머물러도 상쾌한 숲속바람 등 다양한 맞춤형 기류(氣流)를 활용할 수 있다.

■ 샘표, 밀가루 0% ‘현미쌀소면’ 출시

우리맛연구중심 샘표가 맛과 건강 둘 다 잡은 ‘샘표 현미쌀소면’을 출시했다. 밀가루를 넣지 않고 만든 ‘샘표 쌀소면’이 2012년 출시 이후 매년 성장을 거듭하며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가운데 면요리를 더 건강하게 즐기고 싶은 소비자들을 위해 쌀소면 라인업을 확대했다.

이번 신제품은 밀가루와 별도의 첨가물 없이 만든 제품으로 손으로 치대고 홍두깨로 미는 옛 제면 방식에서 착안한 진공 숙성 반죽법을 적용해 국수 가락이 뚝뚝 끊어지지 않고 쫄깃하다. 일반 밀소면 두께로 가늘게 만들어 육수가 잘 스며들고 양념과 잘 어우러져 잔치국수나 비빔국수 등 일반 밀소면을 활용하는 다양한 면요리를 글루텐 프리로 건강하게 즐기기 좋다.

■ SPC그룹 ‘커피앳웍스’, 엔지니어드 커피시리즈 출시

SPC그룹이 운영하는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 커피앳웍스가 엔지니어드 커피시리즈 ‘콜롬비아 라 그라나다 시트러스(Colombia La Granada Citrus)’를 출시했다.

‘엔지니어드 커피 시리즈’는 독창적인 가공방식으로 색다른 향미를 지닌 커피를 소개하는 커피앳웍스의 새로운 커피 라인업으로, SPC그룹의 커피 전문가들이 최근 세계적인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는 무산소 발효가공을 거친 커피들을 엄선해 소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콜롬비아 라 그라나다 시트러스’는 ‘엔지니어드 커피 시리즈’의 첫 번째 커피로, 콜롬비아 킨디오 주 피자오에서 수확한 커피 체리에 산소가 차단된 공간에서 장시간 발효하는 무산소 발효 가공을 적용했다. 특히, 48시간의 발효 과정에 만다린 과육을 더하고, 이어지는 건조과정에서도 만다린 오렌지 껍질을 함께 두는 방식을 통해 만다린, 한라봉, 베르가못 등의 향미를 내는 것이 특징이다.

‘콜롬비아 라 그라나다 시트러스’는 전 매장에서 △브루잉 커피(7000원) △드립백(2000원) △원두(100g 1만5000원)로 출시된다. 

■ 프리메라 X 헬리녹스 콜라보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마인드풀 클린 뷰티 브랜드 프리메라가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헬리녹스와 협업한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인다.

프리메라 X 헬리녹스 리미티드 에디션은 ‘칠링 애니웨어(Chilling, anywhere)’라는 테마로 기획되었다. 캠핑이나 피크닉 등 야외 활동 시 자극받은 피부를 케어하기 좋은 프리메라의 베스트셀러 제품들로 구성했다.

‘알파인 베리 워터리 크림’과 ‘알파인 베리 워터리 수딩 젤 크림’의 경우 휴대성을 높인 튜브형 용기로 새롭게 디자인해 출시한다. 새로운 디자인에는 헬리녹스의 아웃도어 라인에서 사용되고 남은 소재를 재활용해 지속가능성도 높였다.

 

우먼컨슈머=최주연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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