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일 목요일은 고기압이 가장자리에 들면서 전국이 화창한 초여름 날씨를 보이겠다. 특히 남부 지방은 낮 기온이 30도에 오르는 고온현상을 나타내겠다. 당분간 전국이 맑고 낮기온이 평년보다 높은 21~26도로 예상된다. 강원도와 충청내륙과 전라, 경상권을 중심으로 건조한 날씨가 이어지고 바람이 강하게 불 전망으로 기상청은 화재예방에도 각별히 신경 써 달라고 당부했다. 날씨를 체크하면서 우먼컨슈머가 소개하는 따끈한 신상도 확인해보면 어떨까.

■비레디, ‘NEW 마그네틱 피팅 쿠션’ 출시

아모레퍼시픽 Z세대 남성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비레디(BeREADY)가 '마그네틱 피팅 쿠션’을 리뉴얼 출시했다.

강력한 밀착력을 지녀 ‘자석 쿠션’으로 불리는 마그네틱 피팅 쿠션은 2020년 출시 후 현재까지 누적판매 10만개를 돌파했다.

대표적 피부고민인 트러블, 모공, 블랙헤드, 피지 등을 단 한겹으로 더욱 강력하게 커버한다. 또 기존 제품 대비 필름포머를 10배 더 함유해 높아진 밀착력과 지속력으로 마스크나 옷깃에 거의 묻어나지 않으며, 무너짐을 최소화해 수정화장의 번거로움을 줄였다.

뉴트럴 톤의 5가지 컬러로 구성해 피부 톤에 맞는 자연스러운 피부 연출이 가능한 ‘NEW 마그네틱 피팅 쿠션’은 아모레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가능하며 6월부터 올리브영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 SPC그룹, 인도네시아 파리바게뜨 3개점 연달아 오픈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서부 신도시 남 탕에랑 지역의 프리미엄 쇼핑몰 수마레콘 세르퐁 몰에 문을 연 파리바게뜨 수마레콘 세르퐁점에 현지인 소비자들이 방문해 빵을 고르고 있다.(사진=SPC)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서부 신도시 남 탕에랑 지역의 프리미엄 쇼핑몰 수마레콘 세르퐁 몰에 문을 연 파리바게뜨 수마레콘 세르퐁점에 현지인 소비자들이 방문해 빵을 고르고 있다.(사진=SPC)

SPC그룹이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와 남 탕그랑시에 파리바게뜨 3개점을 잇따라 오픈했다고 18일 밝혔다.

지난 3월 자카르타 인접 도시인 ‘브카시(Bekasi City)’에 4호점을 오픈한지 2개월 만으로 자카르타 시내 2개 점포를 비롯해 서부 인근 도시인 ‘남 탕그랑(South Tangerang)’에도 연달아 문을 열었다. 복합쇼핑몰에서 소비를 즐기는 인도네시아 상권 특성상 세 점포 모두 쇼핑몰에 입점했으며, 베이커리 카페 콘셉트로 매장을 꾸며 편안하게 식사 메뉴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SPC그룹은 지난해 10월 인도네시아 현지 파트너사인 에라자야 그룹과 합작법인 ‘에라 보가 파티세린도(Era Boga Patiserindo)’를 설립하고, 11월 수도 자카르타에 인도네시아 파리바게뜨 1호점인 ‘아쉬타몰점’을 오픈했다. 또한, 말레이시아에 현지 생산공장 건립을 추진하는 등 글로벌 사업을 펼치고 있다.

■ 농심, 베지가든 비건 불고기 볶음밥 출시

농심그룹이 비건브랜드 ‘베지가든(Veggie Garden)’의 신제품 ‘고소한 불고기 볶음밥’과 ‘매콤한 김치불고기 볶음밥’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베지가든 불고기 볶음밥은 대체육 불고기와 채소 등을 사용해 만든 것이 특징이다. 특히, 농심이 독자적으로 개발한 대체육 제조 기술로 불고기 고유의 맛과 식감을 구현해냈으며, 특제 양념으로 맛을 더해 비건은 물론 일반 소비자도 맛있게 먹을 수 있다. 

■ 신세계까사, 캄포 침실 가구·소품 출시

까사미아 캄포 슬립 베드 (사진=신세계)
까사미아 캄포 슬립 베드 (사진=신세계)

신세계까사(SHINSEGAE CASA)가 ‘캄포 베드’와 기능성 침구 ‘캄포 슬립’ 시리즈를 출시하며 메가 히트 상품 ‘캄포(CAMPO)’ 소파의 카테고리 확장에 나선다.

신제품 캄포 베드는 간결한 실루엣과 균형 잡힌 비례감이 특징으로 프리미엄 모던 스타일의 침실 공간을 꾸밀 수 있다. 캄포 소파 디자인의 고유성을 살렸을 뿐 아니라 캄포의 고급 충전재를 그대로 사용한 등 쿠션을 적용해 그만의 독보적인 안락함을 그대로 재현했다.

베드와 함께 출시된 캄포 슬립 침구는 신소재 ‘그래피놀(GRAPHINOL)’ 충전재를 사용해 우수한 복원력과 보온성은 물론, 알러지·진드기방지 및 강력한 항균, 소취, 정전기 방지 등 기능을 갖췄다.

■ SPC 배스킨라빈스, ‘포켓몬 키즈 우산’ 4종 출시

SPC 배스킨라빈스가 가정의 달을 맞아 글로벌 인기 콘텐츠 포켓몬스터와 협업해 ‘포켓몬 키즈 우산’ 4종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포켓몬 키즈 우산 4종(피카츄, 이브이, 푸린, 리자몽)’은 우산을 펼치면 포켓몬 얼굴이 보이도록 제작되었으며, 귀와 날개를 입체적으로 디자인해 캐릭터를 보다 생생하게 구현했다. 특히 어린이들이 시야를 확보할 수 있도록 우산 한 면에 투명창을 부착해 안전성도 높였다.

27일부터 오프라인 매장에서 아이스크림 쿼터(1만7000원) 사이즈 이상 구매 시 ‘포켓몬 키즈 우산’을 2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동서식품, 신제품 ‘포스트 코코 그래놀라’ 출시

동서식품은 영양 만점 그래놀라에 달콤한 초콜릿을 더해 온 가족이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신제품 그래놀라 시리얼 ‘포스트 코코 그래놀라’를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포스트 코코 그래놀라는 초콜릿이 코팅된 통곡물 그래놀라와 바삭하고 달콤한 오곡코코볼이 잘 어우러져 아이들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그래놀라 시리얼이다. 최근 어린이와 청소년 자녀를 둔 가정에서 그래놀라 제품의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것에 착안해 선보이는 제품이다.

 

우먼컨슈머=최주연 기자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