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후·농심·LF 이자벨마랑·아모레퍼시픽·SKT·리엔

12일 목요일은 중부지방에 구름이 많고 남부지방과 제주도는 대체로 흐린 날씨가 예보돼있다. 서울 낮기온이 28도까지 오르는 초여름 날씨를 보이는 가운데 식품의약품안전처는 식중독에 대한 안전을 부탁했다. 기온이 평균 1℃ 상승 시 식중독 발생건수는 5.3%, 환자 수는 6.2% 증가한다는 연구결과가 나온 바 있다. 건강관리에 유념하면서 우먼컨슈머가 소개하는 신상들도 둘러보면 어떨까.

■ LG생활건강, ‘후 환유고 스페셜 에디션’ 출시

LG생활건강이 금빛 찬란한 봉황의 기품과 아름다움이 담긴 ‘환유고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

환유 라인은 더 히스토리 오브 후를 대표하는 럭셔리 안티에이징 라인으로, 불사의 상징인 봉황을 모티브로 20년 이상 자란 산삼을 원료화 하여 이 시대의 왕후들이 누릴 수 있는 피부 경험을 선사한다.

환유를 나타내는 보랏빛 패키지에 기품 있는 날갯짓으로 날아오르는 한 쌍의 봉황처럼 찬란한 아름다움을 향한 비상의 의미를 표현해 특별함을 더했다. 75만원

■ 농심, 고단백 스낵 ‘우와한 콩칩ㆍ치즈칩’ 출시

농심이 고단백 스낵 ‘우와한 콩칩’과 ‘우와한 치즈칩’을 출시한다. 우와한 콩칩과 치즈칩은 단백질 함량이 11.9%로 기존 스낵의 2~3배에 달하는 것이 특징이다.

저온쿠킹 공법으로 콩과 치즈 특유의 맛과 향을 그대로 구현하면서 바삭한 식감을 살렸다. 또한, 각각의 제품을 완두콩과 치즈가 연상되는 모양으로 만들어 보는 재미까지 더했다. 브랜드명 ‘우와한’은 프리미엄 스낵을 의미하는 ‘우아함’에 감탄사 ‘와우(Wow)’를 더해 지었다.

■ LF 이자벨마랑, 22년 봄·여름 시즌 액티브웨어 컬렉션 출시

LF 이자벨마랑 22년 봄·여름 시즌 액티브웨어 컬렉션 화보
LF 이자벨마랑 22년 봄·여름 시즌 액티브웨어 컬렉션 화보

LF가 국내 전개하는 프랑스 보헤미안 럭셔리 브랜드 ‘이자벨마랑’(ISABEL MARANT)은 최근 주목 받는 ‘애슬레저 트렌드를 겨냥한 22년 봄·여름 시즌 액티브웨어를 출시 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이자벨마랑’의 액티브웨어 컬렉션은 80, 90년대의 스포츠웨어의 디자인과 중성적인 스타일, 에스닉룩을 바탕으로, 유행을 타지 않는 ‘이자벨마랑’의 DNA를 담아 에너제틱한 ‘에슬레저’ 스타일을 연출했다.

■ 해피바스, 제로퍼센트 핸드워시와 바솝 출시

아모레퍼시픽 해피바스가 제로퍼센트 버블 핸드워시(HAND WASH) 2종과 항균 고체 비누 바솝(BAR SOAP)을 출시한다.

제로퍼센트 저자극 버블 핸드워시는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무합성색소의 약산성 제품이다. 동물성 원료와 광물성 오일 등 13가지 특정 성분을 제외하고 하이포알러지 테스트와 피부 일차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아모레퍼시픽의 원료 배합 기술로 설페이트 계면활성제와 트리클로산을 담지 않고 99%의 항균력을 확인했다.

■ SKT, 갤럭시 S22+ J.LINDEBERG 골프 에디션 출시

SK텔레콤이 글로벌 브랜드 J.LINDEBERG와 함께 SKT 공식 온라인몰 T다이렉트샵 단독으로 한정판 갤럭시S22+ J.LINDEBERG 골프 에디션을 13일부터 사전 예약한다고 밝혔다.

5월 13일부터 19일까지 1,000대 한정으로 사전 예약을 받을 예정이다. 예약 고객에게는 5월 20일부터 갤럭시 S22+ J.LINDEBERG 골프 에디션이 순차적으로 발송된다. 출고가는 133만9800원이다.

한정판 패키지는 ▲골프 멀티 파우치 ▲볼마커 ▲미러형 젤하드 폰케이스 ▲무선 충전패드 ▲브랜드 쿠폰 겸 네임택 등 5개 상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 LG생활건강, ‘리엔 물들임 새치커버 샴푸&트리트먼트’ 출시

LG생활건강은 머리를 감는 것만으로 봉숭아 물들이듯 자연스러운 새치커버가 가능한 ‘리엔 물들임 새치커버 샴푸’와 ‘리엔 물들임 새치커버 트리트먼트’ 2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손톱에 봉숭아 물을 들일 때 주황색 염료가 더욱 선명하고 오래가도록 백반을 매개체로 사용하는 원리에서 착안해 개발된 제품으로 모발에 염료를 단단히 결합시켜줄 수 있도록 백반의 역할을 하는 ‘블랙틴트 콤플렉스TM’를 함유한 것이 특징이며, LG연구소의 특허 받은 결합 기술이 적용되어 있다.

일반 샴푸나 트리트먼트와 동일하게 거품을 내 머리를 마사지하고 3분 방치 후 씻어내는 방식으로 사용하면 3주 후부터 서서히 새치가 갈색으로 변화함은 물론, 탈모증상완화 효과와 100시간 뿌리 볼륨 지속 효과까지 경험할 수 있다. 개인의 모발 타입이나 상황에 따라 차이는 있지만, 먼저 사용해본 소비자들의 90%가 2주 후부터 모발 색상이 갈색으로 변화되는 효과에 만족한 것으로 나타났다.

 

우먼컨슈머=최주연 기자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