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부산 광안리에 문을 연 올레드 TV 이색 체험공간 금성오락실이 인기다. 주말 방문객 수는 지난해 대비 30% 이상 늘어났으며, 일 최대 방문객은 700명에 육박한다. LG전자 모델들이 금성오락실에서 올레드 TV로 게임을 즐기고 있다. (사진=LG전자)
LG전자가 부산 광안리에 문을 연 올레드 TV 이색 체험공간 금성오락실이 인기다. 주말 방문객 수는 지난해 대비 30% 이상 늘어났으며, 일 최대 방문객은 700명에 육박한다. LG전자 모델들이 금성오락실에서 올레드 TV로 게임을 즐기고 있다. (사진=LG전자)

LG전자가 부산 광안리에 문을 연 올레드 TV 이색 체험공간 금성오락실이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광안리 해변 테마거리에 위치한 금성오락실의 주말 방문객 수는 LG전자가 지난해 서울 성수동에서 금성오락실을 처음 운영했을 때와 비교하면 30% 이상 늘어났다. 일 최대 방문객은 700명에 육박한다. 금성오락실은 지난해 첫 운영 시에도 일 평균 400명 이상이 방문하는 등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이번에는 새롭게 마련한 프라이빗 게임룸의 인기가 높다. LG전자는 4명 이하 소규모 인원이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42형 LG 올레드 에보, 88형 LG 시그니처 올레드 8K 등 최신 제품을 배치한 프라이빗 공간을 조성했다. 고객들은 42형 올레드 에보로 최신 PC 게임을 즐기거나, 88형 초대형 화면과 8K 올레드의 압도적 화질로 다양한 콘솔 게임을 경험해볼 수 있다.

LG전자는 금성오락실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프라이빗 게임룸 이용 신청을 받고 있는데, 최신 올레드 TV를 체험해 보려는 수요가 집중되며 매 주마다 평균 250팀 이상의 신청이 몰리고 있다.

금성오락실은 뉴트로(New-tro, New와 Retro의 합성어) 콘셉트의 LG 올레드 TV 팝업 체험공간이다. 단조로운 제품 전시를 벗어나 다양한 공간에서 LG 올레드 TV의 차별화된 화질과 게이밍 성능을 제대로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해 MZ세대 방문객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우먼컨슈머=최주연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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