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공=KB국민카드)
(제공=KB국민카드)

KB국민카드는 종합식품기업 SPC그룹의 마케팅솔루션 전문 계열사 섹타나인과 손잡고 '해피포인트' 적립 특화 혜택이 담긴 상업자표시 신용카드(PLCC) '해피포인트 해피리워드 카드'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 카드는 전월 이용실적이 30만원 이상이면 ▲해피포인트 가맹점 ▲학원 등 생활 영역 업종 ▲넷플릭스 등 구독 서비스 이용시 해피포인트 최고 30% 적립 혜택에 해피포인트에서 제공하는 최고 5%의 기본 적립을 더해 결제 금액의 최대 35%가 해피포인트로 쌓인다.

우선 이 카드로 해피포인트 가맹점에서 건당 5000원 이상 이용하면 결제 금액의 30%가 해피포인트로 적립된다. 해피포인트 적립은 이 카드의 전월 이용실적이 3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2만점, 6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4만점까지 가능하다. ▲학원 ▲약국 ▲미용실 ▲골프·골프연습장 등 생활 영역 업종의 경우 건당 1만원 이상 이용시 결제 금액의 5%가 해피포인트로 쌓인다. 

포인트는 전월 이용실적이 3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1만점, 6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2만점까지 적립된다. 전월 이용실적이 30만원 이상이면 구독 서비스(넷플릭스·웨이브·멜론·지니) 이용시 월 최대 1만점까지 결제 금액의 10%가 해피포인트로 적립된다.

이 카드와 함께 출시된 '해피포인트 해피리워드 KB국민 체크카드'는 전월 이용실적 1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2만원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이 카드로 ▲해피오더 ▲해피마켓 ▲해피페이 ▲해피포인트 가맹점(파리바게뜨·던킨·배스킨라빈스·파스쿠찌)에서 건당 1만원 이상 결제시 각각 월 최대 5000원 범위 내에서 이용 건당 1000원이 할인된다. 또 해피포인트 가맹점에서 1000원 이상 이용하면 해피포인트가 최대 5% 현장 적립된다. 이 카드의 연회비는 신용카드는 1만5000원이며, 체크카드는 별도 연회비가 없다.

 

우먼컨슈머= 박문 기자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