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소득 여성 청소년 생리대·강원 산불 피해 지역 주민 지원
회원 봉사단체 ‘포스 포 굿 후원회’와 사회공헌 펼쳐

[우먼컨슈머= 박우선 기자] 뉴스킨 코리아가 인류 복지 증진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아 대한적십자사로부터 ‘적십자 회원유공장 명예대장’을 수상했다고 5일 밝혔다.

‘대한적십자 회원유공장 명예대장’ 수상(제공=뉴스킨 코리아)
‘대한적십자 회원유공장 명예대장’ 수상(제공=뉴스킨 코리아)

뉴스킨 코리아와 회원 자치 봉사 단체 ‘포스 포 굿 후원회’는 대한적십자사와 협력해 2020년 저소득층 여성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을 돕기 위한 ‘드림걸즈 선물상자’ 프로젝트와 2019년 ‘강원 산불 피해 지역 복구 지원’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2억원 이상의 지원금과 물품을 지원했다.

‘드림걸즈 선물상자’ 프로젝트는 뉴스킨 코리아와 포스 포 굿 후원회가 여성 청소년의 위생용품 구입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지난 2017년부터 진행하고 있는 사회공헌 활동이다. 현재까지 약 1만5200여 명에게 위생용품을 전달했다. 뉴스킨 코리아는 여성 청소년들의 꿈과 희망을 응원을 이어갈 예정이다. 

강원 산불 피해 지역 주민들을 돕기 위한 사회공헌 활동에도 적극 나섰다. 뉴스킨 코리아와 포스 포 굿 후원회는 강원도 대형 산불 발생 당시 지역사회에 후원금 1억원과 재난 대비 구호물품을 전달했다. 또 지난해 11월 산불 피해 규모가 가장 컸던 고성군 원암리의 마을회관 리모델링도 지원했다.

뉴스킨 코리아 관계자는 “회원들과 함께 전달한 마음이 받으시는 분들에게 따뜻한 도움이 되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나눔의 손길이 필요한 이들에게 기업 사명인 ‘선의의 힘’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