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15일~2월 14일 선물용 제품 구매 시 혜택 제공

[우먼컨슈머= 김정수 기자] 코로나19 장기화로 많은 소비자들이 설 선물로 면역력과 건강 관련 제품을 찾을 것으로 예상된다. KGC인삼공사 정관장 또한 홍삼 등 건강기능식품을 찾을 소비자가 증가할 것으로 보고 1월 15일부터 2월 14일까지 '올 설에는 면역력을 선물하세요'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정관장 제공)
(정관장 제공)

정관장은 비대면 트렌드에 맞춰 선물을 미리 구매하려는 소비자를 위해 1월 15일부터 21일까지 얼리버드 행사를 진행한다. ▲감사예편 ▲여유보편 ▲감사온편 ▲홍삼톤골드 ▲홍삼톤 ▲홍삼톤청 등 얼리버드 6종을 구매하거나 정관장 직영 온라인몰 ‘정관장몰’ 신규가입 및 제품구매 시 혜택을 제공한다. 

또 1월 22일부터 2월 14일까지 설 프로모션을 통해 가족과 지인에게 선물하기 좋아 명절 선물로 인기가 높은 선물세트 ‘다보록’ 20종을 비롯하여 ▲홍삼정 에브리타임 ▲홍삼톤 ▲홍삼달임액 ▲화애락 ▲홍천웅 ▲천녹 등 인기 제품에 대한 혜택을 준다.

행사기간 전국 정관장 매장 및 정관장 직영 온라인몰 ‘정관장몰’을 통해 제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매장픽업 서비스’를 통해 정관장몰에서 구입한 제품을 원하는 날짜에 원하는 매장에서 픽업할 수도 있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건강관리와 면역력에 대한 관심이 지속되며 면역력 기능성을 인정받은 홍삼을 찾는 고객들의 발길이 계속 이어지고 있다”며 “정관장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픈 분에게 뜻깊은 선물을 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