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식품이 잘 부서지는 두부의 단점을 보완해 활용도와 조리 편의성을 높인 '잘 부서지지 않아 요리가 쉬워지는 두부'와 '잘 부서지지 않아 샐러드에 좋은 두부'를 출시했다. 가격은 각 3200원.
▲스킨푸드가 강력한 보습과 탄력있는 바디로 가꾸어주는 시어버터 바디라인을 출시했다. 스킨푸드 시어버터 바디라인은 시어버터 크리미 바디 워시(335㎖) 9000원, 시어버터 바디 에멀전(335㎖) 1만원, 시어버터 바디 리치 크림(200g) 1만원 등 총 3종으로 구성됐다.
▲불스원이 화이트 플라워의 순수하고 신선한 향과 매혹적인 머스크 향이 더해진 프리미엄 방향제 '그라스 레스떼렐 화이트 머스크'를 출시했다. 천연 라벤더 오일이 함유돼 릴렉싱, 스트레스 완화 등의 효과를 준다. 이 제품은 60㎖ 1만3800원와 110㎖ 1만6800원으로 출시된다.
▲LS네트웍스의 스포츠 브랜드 프로스펙스가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과 도심 속 일상생활에서 모두 적합한 크로스오버형 초경량 트레일화 'W 트레일 크로스' 4종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250g의 무게에 다양한 지형에서도 흔들림을 제어하는 'W 엑시스 프레임'구조로 안정감을 선사한다.
▲에스콰이아가 천연 소가죽 소재 남성 구두 '페니로퍼'를 출시했다. 에스콰이아만의 가공법을 이용해 견고함은 물론 편안한 착화감을 선보인다. 색상은 리얼 브라운, 블랙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24만9000원.
▲깨끗한나라가 프리미엄 저발진 기저귀 '베비오닉'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천연식물 성분의 피부 저자극 로션을 함유해 진정, 항균, 보습 효과를 높이며 아기 피부에 보호막을 형성한다. 소취 기능이 코팅된 흡수체는 소변 속의 암모니아를 중화시켜 냄새를 없애고, 균 증식과 염증 유발을 억제한다.
▲글로벌 소비재 브랜드 BIC이 오는 31일 국내 최초로 안전 인증을 획득한 어린이 보호 기능 라이터를 출시한다. 이 제품은 점화 시 금속가드 또는 버튼에 더 강한 힘을 가해야만 사용이 가능하도록 제작됐다. 구성품은 미니라이터, 슬림라이터, 전자식라이터 3종.
▲소망화장품의 한방 브랜드 다나한이 안색을 밝혀주는 한방 수분 안색 관리 라인인 '다나한 본연수'를 출시한다. 해송추출수(水)와 황금추출물을 함유해 피부의 열을 내리고 울긋불긋한 피부를 진정시키고 피부 속 수분감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주는 제품. 새로운 라인은 에센스와 크림, 미스트수액, 시트마스크 등 6종으로 구성될 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