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식품이 잘 부서지는 두부의 단점을 보완해 활용도와 조리 편의성을 높인 '잘 부서지지 않아 요리가 쉬워지는 두부''잘 부서지지 않아 샐러드에 좋은 두부'를 출시했다. 가격은 각 3200.

스킨푸드가 강력한 보습과 탄력있는 바디로 가꾸어주는 시어버터 바디라인을 출시했다. 스킨푸드 시어버터 바디라인은 시어버터 크리미 바디 워시(335) 9000, 시어버터 바디 에멀전(335) 1만원, 시어버터 바디 리치 크림(200g) 1만원 등 총 3종으로 구성됐다.

 

 

클렌징 전문 화장품브랜드 포인트가 20주년을 맞아 한정 기획세트를 출시했다. 한정 기획세트는 베스트셀러 제품인 '딥 클린 클렌징 오일''딥 클린 클렌징 폼' 2종으로 구성됐으며, 1만개 한정 판매된다. 가격은 12900.

불스원이 화이트 플라워의 순수하고 신선한 향과 매혹적인 머스크 향이 더해진 프리미엄 방향제 '그라스 레스떼렐 화이트 머스크'를 출시했다. 천연 라벤더 오일이 함유돼 릴렉싱, 스트레스 완화 등의 효과를 준다. 이 제품은 6013800원와 11016800원으로 출시된다.

LS네트웍스의 스포츠 브랜드 프로스펙스가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과 도심 속 일상생활에서 모두 적합한 크로스오버형 초경량 트레일화 'W 트레일 크로스' 4종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250g의 무게에 다양한 지형에서도 흔들림을 제어하는 'W 엑시스 프레임'구조로 안정감을 선사한다.

에스콰이아가 천연 소가죽 소재 남성 구두 '페니로퍼'를 출시했다. 에스콰이아만의 가공법을 이용해 견고함은 물론 편안한 착화감을 선보인다. 색상은 리얼 브라운, 블랙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249000.

 

 

패션브랜드 헤리토리가 브랜드 심볼인 잉크병 모티브를 반영한 봄여름(S/S) 시즌 신제품을 출시한다. 신제품은 잉크병의 클래식함을 바탕으로 브랜드 심볼을 단순화, 기하학적인 패턴으로 디자인됐다. 핸드백, 백팩, 핸드폰 케이스와 같은 다양한 액세서리를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깨끗한나라가 프리미엄 저발진 기저귀 '베비오닉'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천연식물 성분의 피부 저자극 로션을 함유해 진정, 항균, 보습 효과를 높이며 아기 피부에 보호막을 형성한다. 소취 기능이 코팅된 흡수체는 소변 속의 암모니아를 중화시켜 냄새를 없애고, 균 증식과 염증 유발을 억제한다.

글로벌 소비재 브랜드 BIC이 오는 31일 국내 최초로 안전 인증을 획득한 어린이 보호 기능 라이터를 출시한다. 이 제품은 점화 시 금속가드 또는 버튼에 더 강한 힘을 가해야만 사용이 가능하도록 제작됐다. 구성품은 미니라이터, 슬림라이터, 전자식라이터 3.

소망화장품의 한방 브랜드 다나한이 안색을 밝혀주는 한방 수분 안색 관리 라인인 '다나한 본연수'를 출시한다. 해송추출수()와 황금추출물을 함유해 피부의 열을 내리고 울긋불긋한 피부를 진정시키고 피부 속 수분감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주는 제품. 새로운 라인은 에센스와 크림, 미스트수액, 시트마스크 등 6종으로 구성될 예정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