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능성 건강음료 브랜드 스무디킹코리아(대표 김성완)가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에 도움을 주는 스무디킹 영양 파우더 4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스무디킹 영양 파우더 4은 이너뷰티에 도움을 주는 콜라겐 파우더유산균 파우더’, 건강한 몸매 관리와 체력 관리에 도움을 주는 가르시니아 다이어트 파우더하이프로틴 파우더, 1회분씩 개별 포장되어 있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건강을 관리할 수 있다.

콜라겐 파우더’(5g*15/19,000)의 콜라겐은 피부, 혈관, , 근육 등 모든 결합조직의 주된 단백질원으로 노화가 진행되면 체내 콜라겐이 매년 1%씩 감소하여 피부 탄력이 없어지고 주름이 생기는 원인이 된다. 스무디킹 콜라겐 파우더에는 1회분당 콜라겐이 1,200mg, 비타민C100mg 들어있어 피부를 탄력있게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천연 레몬맛의 발포성 타입으로 1포씩 물에 타서 간편하게 마실 수 있다.

유산균 파우더’(2g*30/19,000)1회분 당 우리몸에 유익한 12종의 혼합유산균을 2억마리 이상 섭취할 수 있어 체내 유산균 증식은 물론 유해균 억제와 원활한 배변활동에 도움을 주는 식약청 인증 건강기능식품이다. 천연 레몬맛으로 하루 1포씩 그대로 섭취하면 된다.

가르시니아 다이어트 파우더’(5g*15/19,000)는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도움을 주는 가르시니아캄보지아 추출물이 함유된 건강기능식품이다. 가르시니아(HCA) 추출물은 식욕을 억제하는데도 도움을 주며 기초대사량을 활발하게 하여 에너지 생산을 증대시키는데도 효과가 있다. 하루 1포씩 물에 타서 레몬주스의 상큼한 맛으로 즐길 수 있다.

하이프로틴 파우더’(33g*15/29,000)는 단백질 보충 건강기능식품 파우더로 양질의 유청단백질을 담아 근육, 결합조직 등 신체 조직 구성에 도움을 준다. 1회분당 25g의 단백질을 보충할 수 있어 운동 전/후 섭취하면 체력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담백한 코코아맛으로 하루 한포씩 물 또는 우유와 함께 간편하게 먹을 수 있다.

스무디킹 마케팅팀 전유광 팀장은 스무디킹 영양 파우더는 모두 맛과 영양, 편의성이 뛰어난 것은 물론, 성착향료, 합성감미료 등을 일체 넣지 않아 더욱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스무디킹 영양 파우더는 앞으로 바쁜 현대인의 스마트한 건강 관리 수단으로 각광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