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포티아민 등 비타민 B군 9종 함유, 육체피로·신경통 해소 도와

[우먼컨슈머= 김정수 기자] 코로나19에 따라 추석 기간 고향방문, 역귀성을 자제하는 분위기지만 연휴기간 기름진 음식을 피하기는 어려울 듯하다. 이 기간 충분한 휴식을 취해야할 만큼 국민 다수는 코로나19에 따른 육체적 피로, 심리적 우울감을 호소하고 있다. 

벤포벨 (사진= 종근당)
벤포벨 (사진= 종근당)

종근당의 벤포벨은 활성비타민인 벤포티아민을 포함한 비타민 B군 9종과 우르소데옥시콜산(UDCA), 코엔자임Q10, 비타민C, D, E, 아연 등이 함유돼있어 하루 한 알로 우리 몸에 필요한 영양성분을 보충할 수 있다. 

특히 벤포벨의 주성분인 벤포티아민은 육체피로는 물론 눈의 피로, 근육통 개선에 효과가 우수한 활성형 비타민 B1 성분이다. 일반 비타민 B1 제제보다 생체이용률이 높고 복용 시 약효가 빠르게 발현되며 지속력 또한 길다. 어깨 결림, 허리통증 등 신경통 해소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 B6, B9, B12는 물론 스트레스 해소에 효과가 있다고 알려진 B5, B6도 있다. 웅담 성분인 UDCA 또한 30mg 들어있다. UDCA는 독성 담즙산을 제거하는 등 정상적인 간기능을 돕는다. 이밖에도 혈중 콜레스테롤 감소에 효과적인 이노시톨, 면역 기능에 필요한 아연, 비타민C, D, E 등이 최적의 용량으로 고루 구성돼있다. 

종근당 관계자는 "사람들의 육체피로와 스트레스 해소, 간기능 개선에 효과적”이라며 “만성피로와 면역력 및 체력 저하를 호소하는 현대인들의 평소 건강관리에도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는 종근당과 함께합니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