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컨슈머= 박우선 기자] 바디프랜드는 지난 5월 안마의자만 576억 원의 매출을 이루었고, 라클라우드와 W정수기 등을 포함한 전체 매출액 656억원으로 사상 최대 실적을 기록했다고 3일 밝혔다.

바디프랜드 모델로 활동 중인 방탄소년단(BTS)(제공=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 모델로 활동 중인 방탄소년단(BTS)(제공=바디프랜드)

안마의자 576억 원 매출은 기존 월 최대 기록이었던 지난해 5월의 493억 원보다 20%가 증가한 수치다. 판매량으로도 1만 7,547대(설치 기준)를 기록하며 지난해 5월의 기존 최고 실적(1만 5,209대)을 넘어섯다.

전체 월 매출 역시 기존 최고치였던 546억 원(‘19년 5월) 대비 20% 증가하며, 월 매출 600억 원대 시대를 열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메디컬R&D센터를 비롯한 연구 조직을 통해 축적한 압도적인 헬스케어 기술력과, 임상시험으로 입증해 가고 있는 안마의자의 건강 증진 효과가 실적으로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매출 성수기에 코로나19 장기화로 건강과 면역력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것 역시 최대 실적 기록의 배경이 됐다. 모델로 앞세운 방탄소년단(BTS) 덕도 본 것으로 분석된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고객들의 건강 수명 연장에 대한 관심이 곧 출시될 의료기기 안마의자를 비롯한 신제품들에서도 소비자들의 선택으로 이어질 것”이라고 자신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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