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사에서 결제 시 월~일 상품 증정 및 할인

[우먼컨슈머= 김아름내 기자] 삼성카드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제휴사와 함께 요일마다 소비자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7일 밝혔다. 

삼성카드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제휴사와 함께 소비자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삼성카드)
삼성카드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제휴사와 함께 소비자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삼성카드)

우선 엔제리너스에서는 매주 월요일 삼성카드로 '24365 올데이 세트' 행사 상품구매 시 최대 38% 현장 할인해준다. 또 행사 상품 구매시 '24365 리유저블컵'을 선착순으로 소진시까지 제공한다. 

삼성카드 쇼핑에서는 매주 화요일 14시부터 특가 상품을 선착순으로 구매할 수 있다. 

매주 수요일에는 '파파존스' 행사 대상점에서 삼성카드로 '수퍼 파파스(L)' 등 행사 상품 5종 구매시 1+1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제품 교차 선택이 가능하다. 

매주 목요일'던킨' 행사 대상점에서 삼성카드로 '24365 도넛팩' 행사 상품 구매시 '페이머스 글레이즈드팩(6개입)'을 추가 증정한다. 

매주 금요일 'CU' 행사 대상점에서 삼성카드로 국내 수제 맥주 8캔 이상을 구입 시 5천원 캐시백해준다. 또 삼성카드가 국내 수제맥주 제조사인 '플래티넘맥주'와 함께 디자인 컬래버레이션으로 제작한 한정판 맥주 '퇴근길 24365 에디션'도 CU에서 단독으로 만날 수 있다. 

매주 금·토·일 'GS25'에서 삼성카드로 '오늘의 포차' 행사 상품 구매시 1+1 혜택을 제공하며 '세븐일레븐'에서는 간편식 행사 상품을 삼성카드로 구매하면 40% 할인 해준다. '이마트24'에서는 5월 한 달간 아이스 커피를 삼성카드로 구매시 얼음컵을 무료로 증정한다.

뷰티 편집샵 시코르는 오는 28일까지 '24365 뷰티UP 세트' 5종을 삼성카드로 결제시 20% 할인과 함께 '24365 친환경 미니백'을 소진될 때까지 선착순 제공한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고객들의 일상에서 삼성카드의 혜택을 체감할 수 있도록 고객들에게 가깝고, 자주 접할 수 있는 제휴사와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삼성카드는 '숫자카드 네번째 시리즈(V4)' 출시를 기념해 '24시간 365일 삼성카드와 함께하는 생활'의 의미를 담아 소비자가 일상생활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제휴사와 함께 지난 달 부터 '24365 컬래버레이션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