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컨슈머= 김정수 기자] 소비자 궁금증이 구매로 이어졌다. 농심은 신제품 칼빔면 5천 세트가 출시 후 6시간만에 모두 팔렸다고 8일 전했다.

농심 칼빔면 (사진= 농심)
농심 칼빔면 (사진= 농심)

농심은 8일 자정(0시), 11번가에서 칼빔면 한정판 세트를 판매했다. 구매하지 못한 소비자를 위해 2차 판매도 진행할 예정이다. 

농심 칼빔면은 기존 비빔면과 비교해 3 배 두꺼운 칼국수 모양의 면발로 탱글탱글하고 찰진 식감이 특징이다. 국내 최초로 칼국수 면발에 김치 비빔소스를 더해 매콤 새콤한 맛도 더했다.

농심 관계자는 "두꺼운 면발과 김치 비빔소스를 특징으로 한 칼빔면에 대한 궁금증이 반영된 것으로 보인다"며 "추가 2 차 판매를 꼭 놓치지 말고 구매해서 여름 별미, 칼빔면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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