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컨슈머= 김정수 기자] 영·유아 전문 종합식품 기업 아이배냇이 프리미엄 이유식 브랜드 ‘배냇밀’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이유식 6팩을 천원에 판매하는 특가행사를 진행한다고 30일 전했다. 

아이배냇 배냇밀 배달이유식 이미지 (사진=아이배냇)

아이배냇은 4월 10일까지 ‘이유식 클라쓰’ 이벤트를 통해 프리미엄 이유식 6팩을 천원에 제공한다. 매일 오전 9시부터 하루 200명이 선착순으로 구매할 수 있다. 구매를 원하는 소비자는 아이배냇 배냇밀 누리집 가입 후 원하는 단계에 맞춰 선택만 하면 된다. 한 가정당 1회만 참여할 수 있다.

아이배냇이 준비한 단계는 5개월부터 섭취 가능한 △준비기 △초기 △중기 △후기2식 △후기3식 △병행기와 14개월까지 섭취 가능한 △완료기다.

아이배냇 관계자는 “2만5천원 이상의 프리미엄 이유식을 천원에 구입할 수 있는 특가행사라 매일 오전9시 조기마감이 예상된다”고 말했다.

천원 이벤트 참여 소비자에 한해 영양식단 주문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구매를 완료한 소비자 전원에게 아이배냇 베스트셀러 간식을 무료 증정한다. 6일분 1주 구매 시, 아이배냇 ‘유기농 쌀떡뻥’ 2종과 국내최초 동결건조 요거트 과자 ‘핑거요거트’ 2종이다. 6일분을 2주 이상 구매하는 소비자에게는 아이배냇 프리미엄 먹거리가 든 간식박스를 제공한다. 

4월 말까지 배냇밀 이유식 정기식단 구매 시 포인트를 2배 지급하며 이유식 영양식단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배냇밀몰 365일 이용권’도 증정한다. 행사 기간 내 영양플러스 식단과 영양식단을 주문하면 자동응모된다. 총 3명에게 2020년 5월부터 2021년 4월까지 1년간 매월 배냇밀몰 10만 포인트를 추가지급해준다. 발표는 5월 17일이다.

키워드

#아이배냇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