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 the Brightest Stars’ 캠페인
수익금 일부 아름다운재단에 기부

[우먼컨슈머= 김정수 기자]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대표이사 송호섭)는 1월 21일부터 2월 6일까지 방탄소년단(BTS)과 협업한 퍼플 색상의 음료, 푸드, MD 상품 등을 선보이며 대한민국 청년의 꿈을 응원하는 캠페인을 펼친다고 16일 전했다.

방탄소년단과의 컬래버레이션 푸드 5종 중 2종인 '퍼플 스타 컵 케이크'와 '퍼플 베리 치즈 케이크' (사진= 스타벅스)
방탄소년단과의 컬래버레이션 푸드 5종 중 2종인 '퍼플 스타 컵 케이크'와 '퍼플 베리 치즈 케이크' (사진= 스타벅스)

매장에는 방탄소년단의 MAP OF THE SOUL : PERSONA 앨범에 수록된 ‘Make It Right’이 재생된다. 

스타벅스는 경자년 새해부터 ‘Be the Brightest Stars’를 테마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이번에 국내를 비롯, 해외에서 영향력을 펼치고 있는 방탄소년단과 손잡고 “너는 그 자체로 빛나는 별”이라는 공감과 희망의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방탄소년단 협업 품목의 판매 수익금 일부는 ‘아름다운재단’과 함께하는 청년 자립 프로젝트 후원 사업에 기부될 예정이다. 스타벅스는 지난 8일, 보호종료청년 지원을 위해 아름다운재단과 MOU를 체결했다. 

소비자들은 스타벅스와 방탄소년단 협업 캠페인에서 ‘블루밍 퍼플 뱅쇼’, ‘블루베리 스타 마카롱’, ‘퍼플 베리 치즈 케이크’, ‘퍼플 스타 컵 케이크’ 등을 만날 수 있다. 

컬래버레이션 푸드 5종 중 2종을 구매한 소비자에게는 선착순으로 방탄소년단 로고 모양의 캔들을 제공한다. 재고 소진 시 증정 이벤트를 종료된다. 

스타벅스는 방탄소년단과 협업해 'Be The Brightest Stars'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 스타벅스)
스타벅스는 방탄소년단과 협업해 'Be The Brightest Stars'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 스타벅스)

리얼 골드로 디자인된 머그 1종과 글라스 2종, 태블릿PC와 노트북 파우치 2종, 틴 케이스에 담긴 키 체인 1종 등 방탄소년단과의 컬래버레이션 MD 상품 6종도 함께 출시된다. 품목 당 1인 1개만 구매할 수 있고 미군 매장 및 몰, 마트, 백화점 입점 매장, 일부 MD 미판매 매장은 제외된다. 
 
캠페인 기간 방탄소년단과 스타벅스 로고가 어우러진 슬리브와 쇼핑백을 한정 수량으로 준비했다. 쇼핑백은 방탄소년단과의 컬래버레이션 MD를 구매한 소비자에게 제공된다. 
 
스타벅스 송호섭 대표이사는 “그 동안 우리가 경험해 왔던 방탄소년단의 선한 영향력이 이번에 스타벅스를 통해서도 많은 고객들께 전달되어, 진정 빛나는 별들인 대한민국 청년 지원사업에 대해 많은 관심과 응원을 보내는 계기가 될 수 있길 소망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