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8-07 07:21 (금)
농심, 주부모니터·펀스터즈 모집...소비자 의견 듣는다
  • 박우선 기자
  • 승인 2020.01.14 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먼컨슈머= 박우선 기자] 농심은 소비자 의견을 제품에 적극 반영하기 위해 28기 주부모니터와 13기 대학생 펀스터즈(Funsters)를  각각 모집한다고 14일 전했다.

농심 주부모니터ㆍ펀스터즈 모집(제공=농심)
농심 주부모니터·펀스터즈 모집(제공=농심)

농심 주부모니터는 주부들이 농심 제품과 관련해 참신한 아이디어와 건의사항을 제안하는 소비자 패널이다. 서울 및 수도권에 거주하는 만 30세에서 만 49세의 자녀가 있는 전업주부를 대상으로 한다. 개인사업, 직장에 근무하지 않아야하며, 가족이 식품회사에 근무하거나 동종업계 모니터활동을 한다면 모집대상에서 제외된다. 오는 24일까지 농심 누리집에서 신청하면된다.

주부모니터는 정기 모임을 통해 농심 제품을 시식, 품질을 평가한다. 농심에 제품개발에 필요한 아이디어를 제시하는 역할을 담당한다. 지난해 11월 출시한 ‘집밥감성 고추장찌개면’은 주부의 의견을 참고해 개발됐다. 

대학생 펀스터즈는 소비자, 농심 마케터와 양방향 소통으로 새로운 아이디어를 제시하는 크리에이터 그룹이다. 농심 관련 아이디어 제안과 홍보 콘텐츠 제작, 프로모션 기획 등을 자율적으로 실행한다. 농심 마케팅 담당 직원과 소통할 수 있는 네트워킹 기회가 제공되며 아이디어를 직원에게 소개하는 자리도 마련된다. 오는 19일까지 신청하면 된다. 

최종 선발된 농심 주부모니터와 대학생 펀스터즈는 주부모니터는 3월부터 10월까지 8개월간, 펀스터즈는 2월부터 8월까지 7개월간 활동한다.

농심 관계자는 “다양한 방면으로 고객의 의견에 귀 기울이기 위해 주부모니터와 펀스터즈를 운영하고 있다”며 “깐깐한 살림 노하우를 가진 주부님들과 톡톡 튀는 아이디어를 가진 대학생 분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