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간편결제진흥원, 24일까지 이벤트 실시 
제로페이 결제 캡쳐해 이벤트 페이지서 참여

[우먼컨슈머= 김정수 기자] 미국 왕복 항공권 등을 제공하는 제로페이 이벤트가 진행된다. 

MAMA가 응원하는 제로페이 쓰고 미국가자 이벤트
MAMA가 응원하는 제로페이 쓰고 미국가자 이벤트

한국간편결제진흥원(이사장 윤완수)은 중소벤처기업부, 소상공인진흥공단과 함께 오는 24일까지 제로페이 사용자를 대상으로 ‘MAMA가 응원하는 제로페이 쓰고 미국가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소비자는 전국 제로페이 가맹점에서 제로페이로 결제하고 이벤트 페이지에 결제 내역을 캡처해 응모하면 된다. 24일까지 1인 1일 1회 응모할 수 있다. 

제로페이는 별도 앱 설치 없이 기존 페이앱이나 은행앱에서 이용할 수 있다. △네이버페이 △SSG △체크페이 △티머니 △인스타페이 △11번가 △머니트리 △캐시비 △코레일 △롯데멤버스 △페이코 △케이뱅크 △광주은행 △부산은행 △국민은행 △기업은행 △우리은행 △신한은행 △산업은행 △농협은행 등에서 가능하다. 

진흥원은 총 3명을 선정해 동반 1인까지 미국 왕복항공권, 숙박 등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25명에게는 온누리모바일상품권 10만원 권을, 250명에게는 온누리모바일상품권 3만원 권을 제공한다.

진흥원 윤완수 이사장은 “제로페이는 4차 산업혁명의 근간이 될 직불결제 플랫폼”이라며 “소상공인과 핀테크 사업자, 소비자까지 모두 상생할 수 있는 결제 시장 환경 조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