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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보공단, 맞춤형 콘텐츠로 ‘공공 인스타그램 부문’ 대상
  • 박문 기자
  • 승인 2019.10.04 10:44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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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셜아이어워드 2019’ 시상식에서..

[우먼컨슈머= 박문 기자] 국민건강보험공단(이사장 김용익)이 ‘소셜아이어워드 2019’에서 ‘공공 인스타그램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4일 밝혔다. 

국민건강보험공단은 10월2일에 개최된 ‘소셜아이어워드 2019’ 에서 공공 인스타그램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사진= 건보공단 제공)
국민건강보험공단은 10월2일에 개최된 ‘소셜아이어워드 2019’ 에서 공공 인스타그램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사진= 건보공단 제공)

이 상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산하 (사)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최하며 국내 인터넷 전문가로 구성된 38,000여명의 회원, 3,000여명의 평가위원단의 심사를 통해 선정된다. 

지난해 2월 인스타그램을 개설한 건보공단은 채널 맞춤형 콘텐츠를 적극 활용해 팔로워 수를 8천여 명 확보하고 대국민 소통창구 역할을 하고 있다. 사내 서포터즈들은 전국 지사의 소식을 발행하고 국민 맞춤형 콘텐츠를 제공한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건보공단 홍보실 관계자는 “앞으로도 미디어 트렌드 변화에 맞춘 다양한 콘텐츠로 국민과 적극적으로 소통할 수 있는 채널운영을 위해 더욱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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