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화점, 마트, 편의점, 외식, 뷰티까지 다양

[우먼컨슈머= 김정수 기자] 이베이코리아에서 운영하는 G마켓과 옥션이 추석연휴를 알차게 보낼 수 있는 e쿠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G마켓-옥션은 추석연휴를 알차게 보낼 수 있는 e쿠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추석을 준비하는 가족부터 명절을 홀로 즐기려는 이들까지 취향대로 골라 구매할 수 있는 문화상품권, 외식, 쇼핑, 뷰티 상품이 e쿠폰으로 준비돼있다. 

G마켓에서는 홈플러스/AK플라자/이랜드 모바일상품권 구매 시 최대 4% 캐시백을, 옥션은 현대/이랜드/CJ기프트카드/롯데마트 모바일상품권 구매 시 최대 6.5% 캐시백을 제공한다. 캐시백은 G마켓, 옥션, G9와 간편결제 ‘스마일페이’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스마일캐시로 지급된다.

소비자는 G마켓과 옥션에서 컬쳐랜드 온라인 문화상품권 10만원권을 91,500원에 구매할 수 있고 GS25/CU/이마트24 등 편의점 쿠폰 또한 특가로 살 수 있다.

귀성길 장거리 운전 시 유용한 주유권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G마켓/옥션에서 에스오일 모바일주유권 5만원권을 3% 할인된 48,250원에 구매가능하다.

싱글족이라면 영화티켓, 카페, 외식, 뷰티 등 다양한 활동을 즐길 수 있는 e쿠폰으로 연휴를 즐길 수 있다.
G마켓은 9월 11일 무비데이에 메가박스 예매권을 28% 할인가로 선착순 판매한다. 스마일클럽 회원은 35%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옥션에서는 9월 13일 CGV 예매권을 최대 31% 할인가로 선뵈며 스마일클럽 회원이라면 35% 할인 혜택을 받게된다. 이외에도 G마켓/옥션에서 불고기브라더스/아웃백/이디야/롯데리아/빽다방 등 외식금액권을 최대 30% 할인가로 판매한다. 올리브영 기프트카드 구매 시 7% 캐시백을 제공한다. 옥션에서는 ‘더풋샵 후면전신 케어(60분)’, ‘놀숲 1만원권’ 등 피로를 풀어주는 놀이 이용권 또한 최대 7% 할인 판매한다.

G9는 오는 15일까지 ‘풍성한 e쿠폰 한가위 기획전’을 통해 치킨·피자 등 외식 e쿠폰부터 마트 온라인상품권과 문화상품권, 명절증후군을 날려줄 뷰티·스파, 편의점 e쿠폰을 선보인다. 

이베이코리아 이혜영 e쿠폰사업팀장은 “추석 직전 e쿠폰을 찾는 수요가 증가하는 점을 반영해 다양한 e쿠폰 라인업을 마련했다”며 “활용도 높은 e쿠폰들만 엄선한 만큼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