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년 지속성장하는 IBK연금보험을 만들어 가자"
기념식 후 홀몸어르신 방문

[우먼컨슈머= 박문 기자] IBK연금보험(장주성 대표이사)은 9일 본사에서 창립 9주년 기념식을 개최했다고 10일 밝혔다.

IBK연금보험, 창립 9주년 기념식 (왼쪽에서 두번째 장주성 대표이사)(사진=IBK연금보험 제공)
IBK연금보험, 창립 9주년 기념식 (왼쪽에서 두번째 장주성 대표이사)(사진=IBK연금보험 제공)

장주성 대표이사는 창립기념사에서 “중소기업 근로자 등 상대적으로 노후대비가 부족한 사회취약계층 노후준비 지원이라는 IBK연금보험의 설립 목적과 존재 이유를 다시한번 상기해 보야야 할 때”라며 “어려운 금융환경 속에서도 끊임없는 변화와 혁신으로 100년 지속성장하는 IBK연금보험을 만들어 가자”고 말했다. 

장주성 대표이사는 초저금리 장기화에 대비한 사업구조 개편, 新회계제도 및 재무건전성 규제 강화에 선제적 대응, 급변하는 디지털 금융환경에 대비한 디지털 경쟁력 확보를 제시했다.

쪽방촌 방문(사진=IBK연금보험 제공)
쪽방촌 방문(사진=IBK연금보험 제공)

창립기념식 후 IBK연금보험 임직원들은 서울 중림동 쪽방촌을 찾아 홀몸어르신 안부를 묻고 추석 명절 음식을 제공했다. 

IBK연금보험 장주성 대표이사는 “회사의 창립기념일을 맞아 지역 소외 어르신들을 찾아 뵙고 안부를 여쭐 수 있어서 뜻깊다”면서 “소외된 이웃들을 지속적으로 돌아보고 도움이 되는 사회공헌활동을 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