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증 농산물 구매 시 신세계 포인트 10배 적립

[우먼컨슈머= 박우선 기자] 이마트 에브리데이에서 우수관리인증(GAP) 농산물에 대한 소비 활성화를 위해 농림축산식품부와 함께 8월 30일부터 9월 1일까지 3일 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소비자는 전국에 위치한 이마트 에브리데이 매장을 방문해 GAP 농산물을 찍고 인스타그램,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네이버블로그 등 SNS에 #국가인증농식품, #농산물우수관리, #GAP가지, #GAP인증, #이마트에브리데이 등 관련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된다. 

이마트에브리데이는 추첨을 통해 복숭아 1박스, 아이스크림·커피 쿠폰 등을 제공한다. 일부 점포를 제외하고 GAP상추와 GAP가지를 찍은 사진을 SNS에 올릴 경우 경품 당첨확률은 높아진다. 

이벤트 기간동안 소비자는 이마트 에브리데이에서 GAP농산물 구매 시 신세계 포인트 10배 적립을 받을 수 있다. 

이마트에브리데이의 김아영 채소 바이어는 "이마트 에브리데이 매장을 찾는 고객에게 안전한 우리 농산물을 친근하게 소개하는 것이 목표"라며 "앞으로도 각 지역의 농가를 선정하여, 우수한 상품을 소비자에게 전달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했다. 

한편 이마트에브리데이에서는 270여 농가에서 생산하는 친환경 GAP농산물 50여가지가 판매되고 있다. 지역 소재 농협에서 농업기술 및 자금을 지원하면 이마트에브리데이는 생산물량 전부를 매입하는 방식이며 계속해서 생산자와 소비자를 연결하는 상생매장을 개설, 확대할 계획이다.

(이마트 에브리데이 제공)
(이마트 에브리데이 제공)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