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12-10 18:00 (화)
대림그룹 직원가족 미술관 초청행사
  • 박우선 기자
  • 승인 2019.08.06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먼컨슈머=박우선 기자] 대림그룹은 지난달 29일부터 이달 8일까지 서울시 용산구 한남동에 위치한 디뮤지엄에서 '대림그룹 직원가족 초청행사'를 진행하고 있다고 6일 밝혔다.

대림그룹 임직원 가족들이 용산구 한남동 디뮤지엄에서 미술 교육 프로그램을 즐기고 있다.(사진=대림산업 제공)
대림그룹 임직원 가족들이 용산구 한남동 디뮤지엄에서 미술 교육 프로그램을 즐기고 있다.(사진=대림산업 제공)

대림산업과 대림코퍼레이션, 삼호, 고려개발, 대림C&S 등 그룹사 임직원 가족 500여 명이 행사에 참가해 미술관에서 더위를 피하면서, 문화체험을 동시에 가졌다.

현재 디뮤지엄은 여러 아티스트들을 초빙한 'I draw : 그리는 것 보다 즐거운 건 없어' 전시가 진행 중이며, 대림은 이번 가족 행사에 전시 내용과 미술 교육 프로그램을 접목한 ‘미션 드로잉 정글’, 추억의 놀거리와 먹거리를 함께 즐기는 '미술관 운동회'를 준비했다. 

대림은 "임직원들의 소속감을 고취하고 자녀들에게 다양한 문화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매년 여름방학 기간에 임직원 가족초청행사를 진행하고 있다"며 "‘아빠와 함께하는 힐링캠프’, 임직원 부모님을 초청해 진행하는 ‘효 캠프’ 등 다양한 가족 친화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