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리션 제품, 맞춤형 건강관리 솔루션으로 소비자 건강한 삶에 기여

[우먼컨슈머= 김정수 기자] 한국허벌라이프는 지난 14일 밀레니엄 서울힐튼호텔에서 개최된 ‘2019 대한민국 공감경영대상’ 시상식에서 글로벌경영분야 세계일류상품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고 17일 밝혔다.

한국허벌라이프, ‘대한민국 공감경영대상’ 세계일류상품부문 대상 수상(사진=한국허벌라이프 제공)
한국허벌라이프, ‘대한민국 공감경영대상’ 세계일류상품부문 대상 수상(사진=한국허벌라이프 제공)

올해 2회를 맞이한 ‘대한민국 공감경영대상’은 동아일보가 주최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 농림축산식품부, 산업통상자원부 등 정부 부처가 후원하는 시상으로 공감경영 실천에 앞장서 혁신적인 가치창출을 도모하는 대한민국 대표 기업과 지자체, 공기업을 선정해 시상한다.

‘더 건강하고 행복한 세상을 만든다’는 기업 이념을 실천하고 있는 한국허벌라이프는 산학연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회의 종합적인 심사를 거쳐, 과학에 기반한 뉴트리션 제품과 맞춤형 건강관리 솔루션 제공으로 소비자의 공감을 얻어 글로벌경영 분야 세계일류상품 부문 대상에 올랐다.

모든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제품 구입 시에는 충분한 교육 및 트레이닝을 받은 독립 멤버를 통해 현재 건강 상태에 맞는 뉴트리션 제품 추천과 생활습관 코칭을 받을 수 있어 소비자 만족도가 높다.

한국허벌라이프 정영희 대표이사는 “한국허벌라이프가 세계일류상품 부문 대상을 수상하게 돼 영광스럽다”며 “앞으로도 한국허벌라이프는 소비자들이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을 누릴 수 있도록 균형적인 영양의 뉴트리션 제품과 맞춤형 건강관리 솔루션 제공에 앞장설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