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커피코리아 20주년 기념, 소비자 추억 공모
6월 3~12일까지 ‘별빛 추억’ 이벤트 진행
1등 당첨자 20명에 1년 무료음료 쿠폰 제공

[우먼컨슈머= 김정수 기자] 1999년 한국에 첫 진출 후 올해 개점 20주년을 맞이한 스타벅스가 소비자들의 추억을 공모한다.

스타벅스커피코리아가 별빛추억 공모전을 진행한다 (사진= 스타벅스 제공)
스타벅스커피코리아가 별빛추억 공모전을 진행한다 (사진= 스타벅스 제공)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대표이사 송호섭)는 ‘별빛 추억’ 이벤트를 통해 스타벅스에서 있었던 만남, 스타벅스 제품 수집, 스타벅스에서 찍은 가족사진 속 숨은 이야기 등 일상 속 기억에 남는 추억을 접수받는다.

응모는 이메일을 통해 진행되며 1인 1작품만 제출할 수 있다. 메일 제목을 [별빛추억_응모자 본인이름]으로, 추억에 대한 사연과 함께 관련 사진이나 영상 등을 starbuckskoreatv@gmail.com에 접수하면 된다. 접수기간은 6월 3일부터 12일까지 열흘 간이다. 제출된 사연은 심사를 거쳐 오는 7월 26일 개별연락으로 발표된다.

스타벅스코리아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starbuckskorea)에서도 이벤트 안내를 확인할 수 있다.

스타벅스는 개점 20주년을 기념하며 소비자 20명을 1등 수상자로 선정하고, 이들에게 1년간 매일 한잔씩 톨 사이즈의 제조 음료를 마실 수 있는 ‘1년 무료 음료권’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가작으로 선정된 100명에게는 ‘무료음료 쿠폰 5매’를 제공한다. 이벤트를 페이스북에 공유한 소비자 중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는 ‘무료음료 쿠폰 1매’를 증정한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