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월 셋째 주 화요일 '소비자의 날'로 제정

[우먼컨슈머= 신은세 기자] 현대해상(대표이사 이철영·박찬종) 임직원들은 지난 18일 서울 광화문 본사 대강당에서 '2019년 소비자보호 컨퍼런스'를 열고 소비자보호활동을 강화키로 다짐했다.

현대해상은 지난 18일 광화문 본사 대강당에서 '2019년 소비자보호 컨퍼런스'를 개최했다 (사진= 현대해상 제공)
현대해상은 지난 18일 광화문 본사 대강당에서 '2019년 소비자보호 컨퍼런스'를 개최했다 (사진= 현대해상 제공)

이날 현대해상 CCO(최고고객책임자) 황미은 상무와 전국 소비자 보호 실장 등이 자리했다.

현대해상은 지난해 소비자보호 활동 결과 리뷰 및 2019년 중점 추진사항을 공유하고, 금융감독원 특강을 통해 최근 금융소비자보호 정책 방향을 이해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 매월 셋째 주 화요일을 '소비자보호의 날'로 제정해 전사적인 소비자보호 인식제고와 민원 예방에 노력하기로 했다.

현대해상 CCO 황미은 상무는 “지속 가능한 성장을 위해서는 소비자보호 활동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실질적인 소비자보호 체계가 확립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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