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중심 금융서비스 제공

[우먼컨슈머= 전진경 기자] NH농협은행(은행장 이대훈)이 14일, 제 9기 'NH-고객패널'을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다.

(사진= NH농협은행 제공)
(사진= NH농협은행 제공)

'NH-고객패널'은 오는 3월부터 9개월 간 은행 상품·서비스·제도개선에 대한 의견제시, 금융신상품 아이디어 제안, 인터뷰와 토론회 참여 등 다양한 활동에 나서게 된다. 농협은행은 활동비를 지원함은 물론, 농협은행 이용 시 우수고객 혜택 등을 제공한다.

모집인원은 12명 내외로 오는 27일까지 홈페이지에서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김인태 마케팅부문 부행장은 “고객패널이 전달하는 고객의 목소리를 금융서비스에 즉각 반영해 고객이 주도하는 경영참여의 장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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