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한 달 간, 전국 돌며 직원, 고객 의견 청취

[우먼컨슈머= 전진경 기자] 이대훈 NH농협은행장이 1월 한달 간 전국을 돌며 현장 직원 및 고객을 대상으로 현장 소통에 나선다.

이대훈 은행장이 9일 경남영업본부에서 진행된 「2019년 상반기 현장경영」에 참석한 모습(사진=NH농협은행 제공)
이대훈 은행장이 9일 경남영업본부에서 진행된 「2019년 상반기 현장경영」에 참석한 모습(사진=NH농협은행 제공)

10일, NH농협은행에 따르면 이 행장은 2일 세종, 9일 경남·부산·울산권역을 돌았다.

경남영업본부에서는 직원들 노고에 감사를 전하고 건의사항을 수렴했다. 이어 2019년 상반기 현장경영에 참석해 ‘지속성장 1+ 운동’실천을 위한 고객중심 신뢰 경영, 소통 활성화, 조기사업 추진 태세 확립, 미래를 위한 준비, 공공금융 전문성 확보, 금융 전문가 양성 등을 당부했다.

‘지속성장 1+ 운동’은 지속적으로 1조원 이상을 달성할 수 있는 안정적인 손익구조 구축과 각자의 위치에서 한 단계 더 발전하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대훈 행장은 “지난해 임직원 모두 열심히 노력해 준 결과 의미 있는 성과를 거뒀다”면서 “올해도 기본에 충실하고 수익기반을 견고히 구축하여 고객이 더욱 신뢰할 수 있는 건강한 은행을 만들어 나가자”고 말했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