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10-22 18:31 (화)
LG유플러스, U+tv서 '인기영화' 최대 50% 할인
  • 김아름내 기자
  • 승인 2018.12.17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먼컨슈머= 김아름내 기자] LG유플러스(부회장 하현회)가 연말연시를 맞아 IPTV 서비스 U+tv에서 인기 영화와 어린이용 VOD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LG유플러스는 연말연시를 맞이해 IPTV 서비스 U+tv에서 인기 영화 및 어린이용 VOD(주문형비디오)를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특집관을 운영한다고 17일 밝혔다. (사진= LG유플러스 제공)
LG유플러스는 연말연시를 맞이해 IPTV 서비스 U+tv에서 인기 영화 및 어린이용 VOD(주문형비디오)를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특집관을 운영한다고 17일 밝혔다. (사진= LG유플러스 제공)

소비자는 영화 <신과 함께: 인과 연>, <물괴>, <명당>, <원더풀 고스트>, <인크레더블 2>, <서치> 등은 12월 20일부터 1월 2일까지 할인된 가격에 볼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최신 영화 VOD를 구매하는 소비자를 추첨해 TV 쿠폰이나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20일까지 <성난 황소> 구매 시 7천원, 31일까지 <완벽한 타인> 구매 시 2만원, 26일부터 1월 8일까지 <국가부도의 날> 구매 시 1만원 상당의 TV 쿠폰을 제공한다. 12월 25일까지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 VOD 구매 시 영화 관련 레고 세트나 굿즈를 증정한다.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디즈니 영화도 준비돼있다.
12월 20일부터 내년 1월 2일까지 <곰돌이 푸: 다시 만나 행복해>, <인크레더블 2>, <코코>, <도리를 찾아서>, <인사이드 아웃> 등 VOD 소장상품을 50% 할인 제공한다. 추첨을 통해 디즈니랜드 가족 여행권 및 케익 교환권도 준다.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가디언즈 오블 갤럭시 Vol.2>, <블랙팬서> 등 마블 영화 소장상품 구매 소비자 전원에게는 TV VOD 시청 쿠폰 3천원권을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한정판 마블 피규어를 준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26일까지다.

겨울방학을 맞아 U+tv 유아서비스 플랫폼 ‘아이들나라 2.0’의 핵심 콘텐츠 ‘웅진북클럽TV’ 내 도서 추천 기능도 추가했다. 화제성이 높거나 시즌에 맞는 주제 및 유치원 누리과정 연관 도서 9권을 매주 추천해 자녀들이 다양한 도서 콘텐츠를 시청할 수 있도록 돕는다.

아울러 12월 20일부터 내년 3월 중순까지 애니메이션 <베이블레이드> 전편과 <헬로 카봇> 시즌6 전편을 국내 최초로 단독으로 무료 제공한다. 어린이 애니메이션은 U+tv 리모컨의 아이들나라 전용 버튼을 눌러 시청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