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컨슈머 박우선 기자] 청호나이스(대표이사·이석호)는 지난 21일, 롯데호텔(소공동) 사파이어볼룸에서 진행된 '한국소비자웰빙지수(KS-WCI)' 시상식에서 정수기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22일 밝혔다.

'청호 하이브리드 얼음정수기 '도도''와 모델 테리 버츠(Terry W. Virts)_티탄+화이트(사진=청호나이스 제공)
'청호 하이브리드 얼음정수기 '도도''와 모델 테리 버츠(Terry W. Virts)_티탄+화이트 (사진=청호나이스 제공)

한국표준협회와 연세대학교 환경과학기술연구소가 공동 주최하는 '한국소비자웰빙지수'는 소비자들의 삶의 질 향상에 도움이 되는 친건강, 친환경 상품과 서비스를 대상으로 웰빙수준에 대한 소비자들의 인식을 지수화해 상품군별 1위를 선정, 발표하고 있다.

청호나이스는 올해로 11년 연속 수상이라는 위업을 달성했다. 청호나이스의 하이브리드 얼음정수기 ‘도도’는 건강성과 충족성, 안전성 등 전 항목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청호나이스 마케팅팀 김성대 팀장은 "청호나이스가 한국소비자웰빙지수에서 11년 연속 1위 기업으로 선정돼 무척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웰빙 건강 가전제품만을 선보일 것을 약속 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