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컨슈머 박문 기자] NH농협은행(은행장 이대훈)은 7월 25일부터 10월 25일까지 모바일·인터넷을 통한 상품 가입 고객에게 여행상품권과 금리우대 쿠폰 등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세 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비대면 채널 상품가입자 대상으로 통 큰 이벤트 실시(사진=NH농협은행 제공)
비대면 채널 상품가입자 대상으로 통 큰 이벤트 실시(사진=NH농협은행 제공)

우선 인터넷·스마트뱅킹 금융상품마켓과 올원뱅크의 금융상품몰에서 입출식계좌, 예·적금, 대출, 펀드, 외화예금 중 2가지 이상 가입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총 4,039명 중 추첨해 여행상품권, 놀이동산이용권, 치맥 모바일쿠폰 등 경품을 제공한다.

또 비대면 입출식 계좌를 개설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전원에게 NH주거래우대적금, NH농심농부의 마음적금, NH쏠쏠적금, 정기적금, NH오토적금, 외화정기예금(USD) 가입시 0.3% 우대금리 쿠폰을 제공한다. 다만 외화정기예금은 0.1% 우대금리쿠폰을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비대면으로 입출식계좌, 예·적금, 대출, 펀드, 외화예금 가입하고 이벤트에 응모하는 고객 중 5천명에게 즉석 당첨을 통해 1~5천원 상당의 CU편의점 상품권을 제공하는 행운의 룰렛게임을 진행한다. 
  
강태영 NH농협은행 올원뱅크사업부장은 “하반기에는 전용상품 출시와 프로세스 개선 등 비대면채널의 편의성을 대폭 강화해, 직장인 등 은행방문이 어려운 고객들도 모바일 등을 통해 다양한 상품을 선택해서 가입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