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컨슈머 김정수 기자] KGC인삼공사 여성 전문 브랜드 화애락에서 갱년기 이후 황후기 여성을 위한 ‘화애락 후[后]’ 를 출시했다.

KGC인삼공사 여성 전문 브랜드 화애락에서 갱년기 이후 황후기 여성을 위한 '화애락 후'를 출시했다. (사진= KGC인삼공사)
KGC인삼공사 여성 전문 브랜드 화애락에서 갱년기 이후 황후기 여성을 위한 '화애락 후'를 출시했다. (사진= KGC인삼공사)

‘화애락 후[后]’는 6년근 정관장 홍삼농축액을 기본으로 녹용·상황·영지·꽃송이·당귀·작약 등 고품질 프리미엄 원료를 더해 만든 여성 액티브시니어를 위한 건강기능식품이다.

면역력 증진·피로 개선·항산화·기억력 개선 등 홍상 기능성 뿐만 아니라 액티브시니어를 고려한 최적의 원료 배합으로 제품화했다. 파우치로 포장돼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KGC인삼공사 차태웅 특정기능팀장은 “갱년기 여성 건강관리가 골든타임이라면, 갱년기 이후 건강관리는 꾸준한 관리가 포인트”라며 “더 아름답고 건강함을 유지하고 싶으신 분들을 위해 황후기 건강관리에 도움이 될 수 있는 프리미엄 원료들을 더했으며, 화애락 브랜드 중 홍삼농축액 함량도 가장 높아 진한 맛을 기대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KGC인삼공사는 8월 30일까지 소비자가 ‘화애락 후’ 본품을 구매하면 ‘화애락 후’ 5포를 추가 증정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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