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컨슈머 신은세 기자] KCC(대표 정몽익)가 기업 공식 블로그를 개설하고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 소통 채널을 넓힌다고 20일 밝혔다.

모델이 KCC 블로그를 접속해 살펴보고 있다 (사진= KCC)
모델이 KCC 블로그를 접속해 살펴보고 있다 (사진= KCC)

공식 블로그 KCC Magazine에서는 인테리어 정보 등 콘텐츠와 회사 소식을 소비자에게 전달한다. 6월 30일까지 블로그를 방문해 이벤트에 참여하는 소비자 중 추첨을 통해 ‘스메그 무선포트’(3명), ‘스타벅스 커피 쿠폰’(50명)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7월 초 이벤트 게시물 페이지 및 MMS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한다.

블로그에서 채용정보도 안내한다.

KCC 관계자는 “기업 공식 블로그를 통해 KCC가 추진 중인 다양한 사업 분야와 미래 기술에 대해 보다 쉽게 전달하고, 고객들에게 양질의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며, “온라인 맞춤형 콘텐츠를 강화하고 SNS 채널도 점차 확대하며 잠재고객인 젊은 층과 소통의 폭을 넓혀갈 방침”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