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컨슈머 박우선 기자] 봄을 맞아 꽃구경, 나들이를 위해 외출하려는 소비자를 사로잡는 화장품은 무엇일까.

‘라비다 럭셔리 타임리커버리 쿠션’(사진=코리아나화장품 제공)
‘라비다 럭셔리 타임리커버리 쿠션’(사진=코리아나화장품 제공)

코리아나화장품(대표이사 유학수)의 대표 브랜드 라비다는 귀한 가치를 담아 럭셔리한 피부로 연출해 줄 프레스티지 아이템 ‘럭셔리 타임리커버리 쿠션’을 출시했다.

‘라비다 럭셔리 타임리커버리 쿠션’은 다이아몬드 파우더와 실크 파우더의 광채 커버 시너지 효과로 멀리서도 영롱하게 빛나는 피부 표현을 선사하는 제품이다.

코리아나화장품 브랜드 마케팅팀 담당자는 “최근 몇 년간 본인을 위한 가치소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스몰 럭셔리’, ‘가심비’ 등 자신의 만족에 무게를 둔 소비 트렌드가 급부상하고 있다”라며, “새롭게 선보이는 라비다 럭셔리 타임리커버리 쿠션은 럭셔리한 패키지와 단순 쿠션 기능뿐만 아니라 스킨케어의 기능까지 겸비한 제품으로 많은 여성들의 관심을 받을 것”라고 말했다.

'벨벳 나이트 퍼퓸드 바디 로션'(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벨벳 나이트 퍼퓸드 바디 로션'(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헤라는 매혹적인 향과 부드러운 텍스처의 '벨벳 나이트 퍼퓸드 바디 로션(Velvet night perfumed body lotion)'을 출시했다.

'마이 컬렉션 퍼퓸드 바디 라인(My collection perfumed body line)'의 신제품으로, 헤라의 트렌디한 여성상인 서울리스타의 도심 속 하루를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주기 위한 향 바디 제품이다.

퍼퓸드 바디 라인은 헤라 마이 컬렉션 향수와 함께 사용할 수 있도록 유사 향 계열로 연계 판매하고 있다. '벨벳 나이트 퍼퓸드 바디로션'은 화이트 플로럴 계열의 '문 워커 오 드 뚜왈렛'과 함께 레이어링해 사용하면 더욱 풍성하고 깊은 향을 누릴 수 있다.

‘루미비 인텐시브 세럼’과 ‘루미비 모이스처라이징 크림’(사진=메리케이 제공)
‘루미비 인텐시브 세럼’과 ‘루미비 모이스처라이징 크림’(사진=메리케이 제공)

메리케이(대표 김희나)는 차별화된 브라이트닝으로 피부 생기를 더해주는 반전광채, ‘루미비 인텐시브 세럼’과 ‘루미비 모이스처라이징 크림’을 선보인다.

메리케이 ‘루미비 인텐시브 세럼’과 ‘루미비 모이스처라이징 크림’은 차별화된 브라이트닝과 함께 맑고 생기 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것은 물론, 오랫동안 지속되는 촉촉함 및 균일한 피부톤 선사, 화이트닝 기능성 인증 등 멀티 기능을 가지고 있다.

메리케이 마케팅 관계자는 “요즘같이 자외선이 강한 봄철에는 루미비 세럼으로 강력한 브라이트닝과 피부 생기 효과를 얻고 루미비 크림으로 피부를 촉촉하게 감싸주면, 피부 속부터 스며 나오는 생기와 광채를 동시에 느낄 수 있다” 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