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중심 경영 강화 위한 '현장경영' 시작

[우먼컨슈머 박문 기자] 신한은행 위성호 행장은 고객중심 경영 강화를 위해 2018년 현장경영을 시작했다.

신한은행 위성호 행장(오른쪽)이 13일 시행한 2018년도 첫 번째 현장경영에서 충북 청주시 소재 ㈜그린광학을 방문해 조현일 대표이사(왼쪽)와 제품에 대한 의견을 나누는 모습 (사진= 신한은행)
신한은행 위성호 행장(오른쪽)이 13일 시행한 2018년도 첫 번째 현장경영에서 충북 청주시 소재 ㈜그린광학을 방문해 조현일 대표이사(왼쪽)와 제품에 대한 의견을 나누는 모습 (사진= 신한은행)

위 행장은 대전‧충청 지역의 기업 고객을 만나 업계의 현안과 금융지원 방향을 공유했다. 지난 13일 충북 청주시 소재 ㈜그린광학을 방문해 광학렌즈, 레이저미러 등 제품과 생산시설을 둘러보고 해당 산업분야와 기업현황 및 전망을 들었다. ㈜그린광학은 차세대 광산업을 주도하는 유망 중소기업이다.

이어 대전‧충청지역 중소‧중견기업 고객 대표와 세미나를 진행하고 이언컨설팅그룹 전명환 대표를 초청해 근로시간 단축, 최저임금 인상 등 올해 변경되는 주요 이슈 관련 강연을 진행했다.

위성호 행장은 “고객들의 한결 같은 성원에 감사드린다”며 “기업의 성장단계별 맞춤형 금융지원과 글로벌 통합 자금관리 솔루션 등을 통해 고객들의 성공을 돕는 든든한 비즈니스 파트너가 되겠다”고 말했다.

위 행장 행보는 계속된다. 3월 15일 호남, 27일 부산·울산·경남, 28일 대구·경북, 4월 3일 서울·경기 지역에서 총 450여명의 고객을 만날 예정이다.

한편 신한은행은 생산적‧포용적 금융에 앞장서기 위해 일자리 창출, 혁신기업 투자, 사회 취약계층 지원하는 ‘두드림(Do Dream) 프로젝트’를 추진하고 있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