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모션 음료나 푸드 구매 시 추가 ‘별’ 증정

[우먼컨슈머 김정수 기자] 지난해 봄 스타벅스에는 ‘슈 크림 라떼’ 열풍이 불었다.

끊임없는 소비자 요청에 따라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대표 이석구)는 20일 ‘슈 크림 라떼’를 포함한 음료 3종과 함께 푸드 5종, MD 19종 등을 출시한다.

스타벅스, 봄시즌 신제품을 선보였다 (사진= 스타벅스)
스타벅스, 봄시즌 신제품을 선보였다 (사진= 스타벅스)

스타벅스 국내 최초로 22일이라는 최단 기간 100만잔을 판매한 ‘슈 크림 라떼’는 스타벅스커피 코리아의 음료개발팀이 1년 간 개발 기간을 거쳐 지난해 봄 선보인 음료다. 판매 종료 후에도 상시 메뉴로 출시해달라는 소비자 요청에 따라 올해 재출시하게 됐다.

슈 크림 라떼를 커피없이 즐기길 원하는 소비자를 위해 슈 크림 프라푸치노와 베르가못 향의 얼 그레이 티와 아카시아 꿀을 첨가한 허니 애플 소스가 들어간 헬로우 스프링 티 라떼도 선보인다.

고소한 피스타치오 페이스트와 플레인 그릭 요거트 크림을 넣은 ‘올봄 요거트 케이크’, 빅토리아 스폰지 시트와 레몬 잼의 조화로 개나리꽃을 연상시키는 ‘올봄 레몬 옐로우 케이크’, ‘바질 치킨 샌드위치’, ‘스트로베리 마카롱’, ‘피스타치오 롤’등 푸드도 준비했다.
 
이외 텀블러, 머그, 콜드컵, 플레이트 등 MD 19종, 원두 4종도 선보인다.
 
봄 시즌을 맞아 스타벅스 카드로 스프링 프로모션 음료나 푸드를 구매하는 그린, 골드 회원에게는 2월 20일부터 3월 5일까지 품목당 별 2개를 추가로 증정한다.

스타벅스 박현숙 카테고리 총괄부장은 “작년 한해 많은 사랑을 받았던 슈 크림 라떼가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돌아왔다. 달콤한 풍미가 가득한 슈 크림 라떼를 비롯한 다양한 봄 시즌 상품들과 함께 많은 고객들이 싱그러운 봄을 만끽하실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