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컨슈머 박문 기자]아우디 코리아 (대표 세드릭 주흐넬)는 아우디 공식딜러사인 유카로오토모빌 (대표 한호종)이 ‘아우디 사상 서비스센터’에 판금·도장 서비스 전용 워크샵을 추가하여 확장 오픈 한다고 밝혔다.

아우디 사상 서비스센터 판금·도장 서비스 확장 오픈(사진=아우디 코리아 제공)
아우디 사상 서비스센터 판금·도장 서비스 확장 오픈(사진=아우디 코리아 제공)

‘아우디 사상 서비스센터’는 22개의 워크베이를 보유하고 있고, 알루미늄 바디 리페어 전용 부스와 최신 장비를 갖춘 판금·도장 서비스 전용 워크샵을 신설해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서비스를 한층 강화했다.

판금 및 도장서비스와 일반점검 보증수리 전용공간을 분리해 고객의 대기시간을 단축했고 접근성이 좋아 김해, 양산 등 경남 지역까지 서비스를 제공할수 있다.

아우디 코리아 세드릭 주흐넬 사장은 “이번 ‘아우디 사상 서비스센터’ 확장 및 판금·도장 서비스 신설로 부산뿐 아니라 인근 경남 지역 고객들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 만족도를 더욱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아우디 코리아는 고객 만족도 향상을 최우선 과제로 고객 접점 확대 및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들이 ‘아우디를 소유하는 기쁨’을 누리실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