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컨슈머 박문 기자] KB금융그룹 윤종규 회장이 그룹 계열사 직원과 도시락을 함께 먹으며 소통했다.

CEO와의 대화에서 윤종규회장이 KB그룹 계열사 직원 기자단의 질의에 답변하는 모습 (사진= KB금융그룹)
CEO와의 대화에서 윤종규회장이 KB그룹 계열사 직원 기자단의 질의에 답변하는 모습 (사진= KB금융그룹)

KB금융그룹은 15일 여의도 KB금융타워 18층 대회의실에서 전 계열사 공모를 거쳐 선발된 사내 기자단 60명과 윤종규 회장이 ‘그룹 CEO와의 대화’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윤 회장은 경영철학과 KB금융그룹의 비전, KB의 현안을 사내기자단과 공유했다.

행사 후반에는 윤 회장과 참가직원 모두가 이날 생일을 맞이한 직원을 축하하는 시간을 가졌다.

윤종규 회장은 “수평적이고 창의적인 기업문화를 바탕으로 쌍방향 소통을 통해 지혜를 모으고 집단지성을 활용한 최선의 의사결정을 이끌어 낼 수 있도록 그룹기자단들이 새로운 시각과 관점으로 그룹 내 소통과 화합의 메신저 역할을 해 주시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KB금융그룹은 2011년부터 ‘그룹 CEO와의 대화’를 통해 CEO 경영철학과 비전을 공유하며 그룹 계열사 직원들의 의견을 청취하고 현장 아이디어를 경영전반에 반영하고 있다. 온라인을 통해서도 영업 현장 의견을 수렴하는 등 쌍방향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