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까지 ‘Thank You 2017’ 진행

[우먼컨슈머 신은세 기자] 동양생명(공동대표 구한서·뤄젠룽)이 ‘Thank You 2017’ 이벤트를 진행한다.

동양생명은 수호천사온라인 홈페이지에서 12월 31일까지 (무)수호천사온라인더좋은저축보험에 보험료 월 10만원 이상 가입하는 소비자에게 3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동양생명이 온라인보험 가입자를 위한 ‘Thank You 2017’ 이벤트를 진행한다 (동양생명 제공)
동양생명이 온라인보험 가입자를 대상으로 ‘Thank You 2017’ 이벤트를 진행한다 (동양생명 제공)

월납보장성보험인 △꽉채운암보험 △꽉채운어린이보험 △아이LOVE정기보험 △더좋은정기보험에 추가 가입할 경우에도 월보험료에 따라 최대 3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온라인보험 상품 가입 후기를 작성하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2매 증정한다.

‘(무)수호천사온라인더좋은저축보험’은 가산 보너스를 최대 3번 지급하는 등 수익률을 높인 상품이다. 1년경과시·납입기간완료시·보험기간만료시 등 특정시점 마다 정상 유지된 계약에 한해 기본보험료 적립액의 0.3~0.8%를 각각 추가 적립해준다.

동양생명 관계자는 “한 해 동안 수호천사온라인에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Thank You 2017’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더 좋은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