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컨슈머 김아름내 기자] SK 뉴스쿨이 2018년도 신입생을 모집한다.
 
SK 뉴스쿨은 푸드 분야 직업을 원하는 청년에게 조리, 외식 서비스에 대한 무료 교육 기회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학력·스펙 관계없이 열정과 목표를 기준으로 선발하며 1년 간 진행된다. 교육비, 재료비 등 모든 비용은 SK 뉴스쿨이 지원한다.

2017년 졸업생 중 90% 이상이 미슐랭 레스토랑, 특 1급호텔 등에 취업했다.

푸드(Food) 전문직업교육 프로그램 SK 뉴스쿨 2018년도 신입생 모집 포스터 (SK행복나눔재단 제공)
푸드(Food) 전문직업교육 프로그램 SK 뉴스쿨 2018년도 신입생 모집 포스터 (SK행복나눔재단 제공)

2018년도 SK 뉴스쿨 신입생은 조리학과 20명, 서비스전문가 20명 등 총 40명을 선발한다. 지원은 SK 뉴스쿨 공식 홈페이지 내 지원양식을 통해 자심의 꿈을 위해 했던 노력과 앞으로의 목표를 작성해 12월 17일까지 접수하면 된다.

서류전형 합격자는 면접, 본과정을 준비하는 예비과정을 거쳐 최종 선발한다. 입학 후 실제 레스토랑과 호텔에서 근무하는 현업 실무자들의 전문교육은 물론 다각적인 관점을 갖춘 전문가로 성장하도록 인문예술교육을 받는다. 또 워커힐에서의 호텔실습과 ‘스타쥬(Stage) 프로젝트’에 참여하게 된다. 

행복에프앤씨재단 김선경 NCC사업본부장은 “뜨거운 열정을 가진 청년들이 본 교육과정을 통해 직업을 얻고 전문가로 성장할 기회를 얻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