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컨슈머 김정수 기자] 코카-콜라는 2018 평창동계올림픽 경기 관람 티켓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는 스페셜 패키지를 선보였다.

코카-콜라 평창올림픽 티켓프로모션 팩 (사진= 코카콜라)
코카-콜라 평창올림픽 티켓프로모션 팩 (사진= 코카콜라)

스페셜 패키지에는 스피드 스케이팅, 피겨 스케이팅, 아이스 하키, 쇼트트랙 등 인기 동계 스포츠 8가지 종목의 실루엣을 담았다.

제품을 구매한 소비자들이 2018 평창동계올림픽 경기 관람 티켓에 응모할 수 있도록 ‘CokePLAY(코-크 플레이)’ 앱 다운로드가 가능한 QR 코드를 삽입했다.

코카-콜라는 88년 서울올림픽 이후 30년 만에 국내에서 개최되는 올림픽이자 첫 번째 동계올림픽인 만큼 2018 평창동계올림픽 현장을 많은 국내 소비자가 나누기위해 경기 티켓 증정 이벤트를 기획했다.  

1등 경품으로는 숙박권을 포함한 올림픽 경기 티켓을 1인 2매씩 총 150명에게 증정하며, 2등 경품으로는 올림픽 경기 티켓을 1인 2매씩 총 250명에게 증정한다. 경품 이벤트는 1월 14일 종료된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올림픽 공식 파트너사인 코카-콜라는 2018 평창동계올림픽을 응원하며, 티켓 증정 이벤트 외에도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한 다양한 올림픽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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